자코모, 일본 히로시마 ‘PR스튜디오’에 쇼룸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4-12-09 08:48:50
수정 2024-12-09 08:48:50
정의준 기자
0개

히로시마 광역 공원 육상 경기장이 인접해 있는 PR 스튜디오 히로시마는 450평 규모의 베드를 중심으로 한 대형 프레젠테이션 스튜디오로 자코모의 많은 가죽/패브릭 소파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국에서도 인기 많은 클레어, 휴튼, 1인 소파 브랜드 포린을 비롯해 다양한 기능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시그니처 하이 제품 등이 전시되어 있다.
올해 자코모는 자사의 프리미엄 소파를 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한 첫 걸음으로 일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일본 내 높은 가구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업력 75년이상의 종합 가구 브랜드인 프랑스베드와 손을 잡은 바 있다.
프랑스베드는 “자코모가 자체 R&D 개발로 매력적이고 경쟁력 있는 상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엄선된 소재를 사용해 장인에 의한 수작업으로 주문 즉시, 생산하는 고품질 상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이기에 함께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자코모 관계자는 “일본에 쇼룸을 오픈한지 6개월이 지나가는 시점에서 짧은 시간 동안 일본 내많은 지역에 매장을 오픈을 할 수 있었던 건 자코모의 소파 노하우가 일본 소비자들에게도 잘 와 닿았던 것이 아닐까 싶다”며 “앞으로 일본 주요 권역에 자코모 쇼룸을 추가 오픈하고 내년에도 더 확장해 일본 내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자코모는 프랑스베드와 손을 잡고 일본 내 롯폰기, 치토세, 센다이, 요코하마, 난바, 도요타, 히로시마 총 7개의 쇼룸을 운영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최장 6일”…여행·면세업계, 5월 황금연휴 특수 노린다
- 中 BYD, 안방 모터쇼서 신차 대거 출품…“보급형부터 슈퍼카까지”
- LG전자 조주완 “美 관세 효과 2분기 본격화”
- ‘中 아마존’ 징둥 국내 진출…토종 이커머스 ‘긴장’
- HD한국조선해양, 1분기 ‘깜짝 실적’…전망도 ‘활짝’
- “홍삼, 근감소증 줄이고 알츠하이머 증상 개선”
- 기아, 1분기 매출 28兆 ‘신기록’…“2분기도 자신”
- ‘해킹 사고’ SKT, 대국민 사과…“유심 무상교체”
- [위클리비즈] “어렸을 적 나로”…카뱅, AI로 '내 안의 어린이 찾기'
- 천일에너지, 서울시와 ‘국제정원박람회 기업동행정원 조성’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2“최장 6일”…여행·면세업계, 5월 황금연휴 특수 노린다
- 3'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4中 BYD, 안방 모터쇼서 신차 대거 출품…“보급형부터 슈퍼카까지”
- 5'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6고창군, '고창갯벌 세계유산 지역센터 건립' 설계 용역 보고회
- 7고창군, 제131주년 동학농민혁명 무장기포기념제 개최
- 8경북테크노파크, 2025년 경북지역 기업지원 통합설명회 성황리 마무리
- 9대구행복진흥원, 제11기 꿈드림 청소년단 위촉식
- 10오경준 대구경북병무청장, 특수학교 경희학교 방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