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네트웍스, WKS ENE와 신인 걸그룹 콘텐츠 제작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4-11-05 10:34:58
수정 2024-11-05 10:34:58
정의준 기자
0개

틱톡 크리에이터 중심의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하이퍼네트웍스는 가수중심의 연예기획사 WKS ENE와 신인가수들의 신개념 마케팅을 위해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각각의 자원을 적극 활용해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을 협업을 이어갈 예정으로 이번 제휴를 통해 신인 가수들의 재능 및 창의성에 기반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개발하고 콘텐츠와 플랫폼 간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WKS ENE는 2025년 데뷔 예정인 자사의 걸그룹을 새로운 매력을 지닌 글로벌 걸그룹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팬들과 소통할 새로운 채널과 획기적인 마케팅을 모색 중이다. 신인가수들은 틱톡 플랫폼에서 다양한 새로운 시도들과 매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하이퍼네트웍스는 TikTok Live시장에서 1천명의 크리에이터를 확보,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기업이다.
남득현 하이퍼네트웍스 대표는 "이번 제휴는 단순한 콘텐츠의 양적 확장을 넘어 질적인 성장을 도모하며, 틱톡 글로벌 생태계를 통해 아이돌 걸그룹이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잡을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퍼네트웍스는 음악, 음원, 아이돌 걸그룹 사업 외에도 숏폼 드라마, 브랜디드 콘텐츠, 커머스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