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컬리, 향기 컬래보…‘컬리뷰티페스타’서 향기마케팅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은 컬리에서 진행하는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 향기마케팅을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뷰티컬리의 첫 오프라인 축제 ‘컬리뷰티페스타 2024’는 지난 10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성황리에 막을 올렸다. 이날 행사장에는 오픈 1시간 만에 2,000여 명이 입장하는 등 뷰티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컬리뷰티페스타 2024’는 컬리에 입점되어 있는 뷰티 브랜드를 고객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첫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럭셔리 브랜드를 포함 90여 개 국내외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컬리는 첫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컬리뷰티페스타 2024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센트온과 함께 향기마케팅도 진행하고 있다.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서 만날 수 있는 센트온의 향기는 베르가못의 싱그러움과 자스민의 꽃내음, 블론드 우드의 은은한 우디향이 부드럽게 어우러지며, 행사장 곳곳을 풍성하게 연출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센트온과 컬리는 “향기마케팅을 통해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 참가한 90여개의 브랜드를 향기로 더욱 돋보이게 해주고,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향기와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컬리뷰티페스타 2024’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오는 13일까지 개최된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카카오테크 캠퍼스, 고용부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선정
- 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 중기중앙회 방문
- 셀트리온, 1000억원 규모 추가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최우선"
- 한국타이어 후원 ‘이슬라스 카나리아스 랠리’ 성료
- 비디오몬스터, ‘VIMON AI’ 리브랜딩…"올인원 AI 콘텐츠 툴 도약"
- 주거문화 선도해 온 대우건설…서울 주요 도시정비사업 ‘정조준’
- S-OIL, 1분기 영업손 215억원…적자전환
- 제주항공, 여행 서포터즈 ‘JAM CREW’ 운영
- HD현대중공업, 자체 개발 잠수함으로 중남미 시장 진출
- BMW 코리아 미래재단, 굿네이버스와 함께 ‘희망ON학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카카오테크 캠퍼스, 고용부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선정
- 2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 중기중앙회 방문
- 3달성군, "군민과 소통의 길을 잇는, 공문서 작성 길라잡이 ‘30’가지" 발간
- 4경상국립대학교 대학원, 2025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
- 5부산도시공사, 청년 매입임대주택 120가구 입주자 모집
- 6박원종 의원 "4억 투입 의(義) 교육행사, 의미만큼 예산 설득력도 중요”
- 7셀트리온, 1000억원 규모 추가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최우선"
- 8강정일 전남도의원, 물이용부담금 산림 지원 확대 촉구
- 9담양군, 대나무축제 중 공공배달앱 '먹깨비' 할인
- 10와이즈에이아이, 에이유·덴트온 등 AI 직원 도입처 300곳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