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컬리, 향기 컬래보…‘컬리뷰티페스타’서 향기마케팅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은 컬리에서 진행하는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 향기마케팅을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뷰티컬리의 첫 오프라인 축제 ‘컬리뷰티페스타 2024’는 지난 10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성황리에 막을 올렸다. 이날 행사장에는 오픈 1시간 만에 2,000여 명이 입장하는 등 뷰티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컬리뷰티페스타 2024’는 컬리에 입점되어 있는 뷰티 브랜드를 고객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첫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럭셔리 브랜드를 포함 90여 개 국내외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컬리는 첫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컬리뷰티페스타 2024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센트온과 함께 향기마케팅도 진행하고 있다.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서 만날 수 있는 센트온의 향기는 베르가못의 싱그러움과 자스민의 꽃내음, 블론드 우드의 은은한 우디향이 부드럽게 어우러지며, 행사장 곳곳을 풍성하게 연출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센트온과 컬리는 “향기마케팅을 통해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 참가한 90여개의 브랜드를 향기로 더욱 돋보이게 해주고,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향기와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컬리뷰티페스타 2024’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오는 13일까지 개최된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 에스유엠, 웨이즈원과 자율주행 기술 협력 MOU 체결
- 한화오션 노사, 상호 고소·고발 전면 취하 합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조용익 부천시장, 오정청년공간 개소
- 2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3성남시의회, 제303회 제1차 정례회 폐회
- 4'대주주 리스크' 벗은 빗썸…내년 목표로 IPO 속도
- 5파주시의회, 제257회 제1차 정례회 개회
- 6K-한류 관광 축제 ‘MyK FESTA in 여수’ 성료…폭우 속 2만여 명 운집
- 7여순10·19사건 홍보관, 18일 오전 10시 19분 정식 개관
- 8여수시의회, 2024년도 의원 발의 조례 활용점검 실시
- 9산업은행, '아픈 손가락' KDB생명 증자의 늪
- 10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