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방보훈청, 노노랜드 정서프로젝트(3차) 실시
전국
입력 2024-09-30 21:03:35
수정 2024-09-30 21:03:35
김정희 기자
0개

[서울경제TV 대구=김정희 기자] 대구지방보훈청(청장 강윤진)은 남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 보훈가족을 위한 ‘NO老(노노)랜드 정서프로젝트(3차)’ 행사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노노(NO老)랜드 정서프로젝트’는 대구지방보훈청에서 고령의 보훈가족이 활기차고 안락한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건강·안전 교육을 중심으로 추진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구과학대학교 치위생과 학생들이 자원봉사로 참여하여 보훈가족의 구강 관리를 도왔으며, 치매 예방을 위한 양말목 공예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국가유공자 김ㅇㅇ씨는 “올바른 칫솔질 방법을 직접 도와준 학생들에게 너무 고맙고 재밌는 공예 체험도 해볼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강윤진 대구지방보훈청장은 “모두가 함께하는 ‘모두의 보훈’이 일상 속에서 뿌리내릴 수 있도록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해준 대구과학대학교 박홍련 교수님과 치위생과 학생들에게 감사드리며, 국가보훈대상자들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홍익표 민주당 전 원내대표, 김근태 재단 광주 초청 강연
- 2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3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4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5송영길 고발인 조사 출석, "윤석열 서울구치소 입소하는 날 기다린다"
- 6김성제 시장, “지역 맞춤형 정책으로 발전 견인”
- 7양평 산나물축제, "가족중심 피크닉"성료
- 8양주시, 초미세먼지 2019년 이후 '최저'
- 9경기도교육청-카자흐스탄, 교육 협력 추진
- 10고양시, 하수관로 공사 매몰사고...복구작업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