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로제와 함께한 첫 번째 캠페인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4-07-18 17:50:50
수정 2024-07-18 17:50:50
이혜란 기자
0개
6월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에 이어 캠페인 전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푸마가 지난 6월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에 이어 로제와 함께하는 첫 공식 캠페인을 18일 공개했다.
로제는 로우-탑(Low-top) 스니커즈 ‘팔레르모 빈티지’와 함께한 첫 번째 캠페인을 선보인다. 서울 거리를 배경으로 한 캠페인 화보에서 로제는 코발트 블루와 블랙 2가지 색상의 팔레르모 빈티지와 스포츠 저지 스타일의 푸마 어패럴을 매치했다.
푸마는 로제와 함께한 ‘Rewrite the Classics’ 캠페인을 통해 스니커즈를 재조명하며, 새로운 세대에게 푸마의 아이코닉 프렌차이즈들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푸마와 로제는 올 하반기 내내 보다 다양한 혁신적인 캠페인을 공개할 계획이다.
푸마에 따르면 팔레르모 빈티지는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푸마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ABC마트, 폴더, 슈마커, 멀티와이컨셉, 풋락커, 무신사 및 29C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다양한 색상의 팔레르모가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