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5월 특집 '모두픽 가족여행' 기획전 출시
5/31까지 진행, 인기 가족 여행지 BEST 8 중 담당자 필터로 엄선한 상품들로 구성
모두투어|닥터피엘 콜라보 기획 상품 출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모두투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모두픽 가족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모두픽'이란 매월 전국에 있는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을 통해 고객 문의가 가장 많은 지역을 선정하여 약 3주간 차별화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말한다.
가정의 달 특집으로 기획한 이번 모두픽 프로모션은 5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3주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대표 인기 가족 여행지 BEST 8 △다낭, △나트랑, △세부, △보홀, △방콕/파타야, △하이난, △괌, △사이판 지역 중에서 해당 지역 상품기획 담당자(MD)의 필터로 엄선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각 지역 카테고리별로 가족 맞춤형 패키지 상품부터 자유여행까지 다양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고 4인 가족 할인 혜택, 지역별 인기 옵션 포함 등의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고 모두투어는 설명했다.
이번 모두픽 가족여행 기획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최근 여행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닥터피엘 여행용 샤워 필터를 선착순 5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고 닥터피엘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염경수 모두투어 영업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의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닥터피엘과 콜라보 상품을 기획했다."라며 "다양한 가족 맞춤형 상품과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한 이번 모두픽 기획전을 통해 실속 있고 즐거운 가족 여행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만년 적자’ SSG닷컴…‘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 개미창고, 이천센터 스마트물류 본 인증 획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만년 적자’ SSG닷컴…‘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2“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3'등불 아래 피어난 여성 평화의 메시지'
- 4박정하 국회의원, 부론산단 내 기업 이전시 과세 감면 연장 추진
- 5“폐광지역 미래인재들의 눈부신 성장을 지원합니다”
- 628일 여수서 전국 수산업경영인 대회 기념식 개최
- 7농협 1분기 경영분석회의…강호동 회장 "올해 손익목표 달성해달라"
- 8iM금융 1분기 순익 전년比 38% 증가한 1543억원…부동산PF 부담 덜어
- 9KB국민은행, 친환경 실천 ‘다함께 플로깅’ 행사 진행
- 10해남군의회, 제8차 의원간담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