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카카오톡 선물하기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 단독 출시
5월 가정의 달 기념…브랜드 컬러 재해석한 패키지·보자기 선물 포장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동국제약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는 ’더 마데카 크림’(45ml*3개, 15ml*1개)과 ’마데카 토닝 에센스 트리트먼트’(150ml*1개, 30ml*1개) 등 총 6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센텔리안24 브랜드 컬러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패키지와 보자기 선물 포장으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라는 설명이다.
더 마데카 크림은 센텔리안24 베스트셀러이자 동국제약의 55년 피부 과학 기술력과 병풀 테카놀로지(TECAnology)로 완성한 프리미엄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병풀 유래 핵심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과 병풀 단백질, 락토바실러스/병풀추출발효여과물, 병풀 아미노산, 병풀 세라마이드 등을 함유했다.
마데카 토닝 에센스 트리트먼트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에센스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케어해 준다는 설명이다. 수분 가득한 고보습 워터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민감한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급스러운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풍성한 구성의 스페셜 기획세트를 선보였다”며,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인 마데카 크림이 포함된 선물세트로 주위의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3만 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프리미엄 미래형 단지 ‘이천 부발역 에피트’ 주목
- 현대차·기아, 국토부·교통안전공단과 커넥티드 DTG 개발 협력
- 중진공-전남중기일자리진흥원, 온라인 수출지원 간담회 개최
- 레인지로버 일렉트릭, 혹한 속 7만km 주행 테스트…"성능 입증"
- 한양대학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FS8과 협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2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3장흥군, 명창환 전남도 행정부지사 초청 '행복한 책읽기' 특강
- 4“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5고흥군, AI 확산 비상에 방역 고삐 바짝 죈다
- 6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7보성군, '물관리 최우수기관' 선정…깨끗한 수돗물 공급 노력 빛나
- 8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9진도군, 구강보건의 날 맞아 ‘구강건강 캠페인’ 마무리
- 10목포시, 공직사회 청렴도 제고 위한 맞춤형 교육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