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메뉴 2개를 1개 가격에…KFC,한 달 간 ‘TWOSDAYS’ 프로모션
뉴 트위스터·불고기 버거·너겟 8조각 中 2개 5,900원
내달 26일까지, 매장 및 KFC 앱 딜리버리 적용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KFC는 인기 메뉴 3가지 중 원하는 메뉴 2개를 골라 5,900원 특별가에 즐길 수 있는 ‘TWOSDAY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에도 버거 3종 중 2개를 하나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구성의 TWOSDAY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KFC는 고객들의 꾸준한 추가 진행 요청에 힘입어 새로운 버거 메뉴와 스낵 메뉴가 포함된 구성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클래식 페퍼마요, 토마토, 닭 안심살 치킨 텐더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뉴 트위스터’와 불고기 소스와 패티가 어우러진 ‘불고기버거’, ‘치킨너겟’ 중 2가지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어떤 구성으로 2개의 메뉴를 선택해도 5,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늘부터 내달 26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TWOSDAYS 프로모션은 KFC가 진행하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 중 많은 사랑을 받아 의미가 있는 프로모션”이라며 “새로운 메뉴 구성으로 진행되는 이번 TWOSDAYS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 친구, 동료들과 푸짐하게 KFC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WOSDAYS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KFC 매장 및 자사 앱 딜리버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배달 플랫폼 이용 및 타 쿠폰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