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메뉴 2개를 1개 가격에…KFC,한 달 간 ‘TWOSDAYS’ 프로모션
뉴 트위스터·불고기 버거·너겟 8조각 中 2개 5,900원
내달 26일까지, 매장 및 KFC 앱 딜리버리 적용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KFC는 인기 메뉴 3가지 중 원하는 메뉴 2개를 골라 5,900원 특별가에 즐길 수 있는 ‘TWOSDAY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에도 버거 3종 중 2개를 하나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구성의 TWOSDAY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KFC는 고객들의 꾸준한 추가 진행 요청에 힘입어 새로운 버거 메뉴와 스낵 메뉴가 포함된 구성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클래식 페퍼마요, 토마토, 닭 안심살 치킨 텐더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뉴 트위스터’와 불고기 소스와 패티가 어우러진 ‘불고기버거’, ‘치킨너겟’ 중 2가지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어떤 구성으로 2개의 메뉴를 선택해도 5,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늘부터 내달 26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TWOSDAYS 프로모션은 KFC가 진행하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 중 많은 사랑을 받아 의미가 있는 프로모션”이라며 “새로운 메뉴 구성으로 진행되는 이번 TWOSDAYS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 친구, 동료들과 푸짐하게 KFC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WOSDAYS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KFC 매장 및 자사 앱 딜리버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배달 플랫폼 이용 및 타 쿠폰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프리미엄 미래형 단지 ‘이천 부발역 에피트’ 주목
- 현대차·기아, 국토부·교통안전공단과 커넥티드 DTG 개발 협력
- 중진공-전남중기일자리진흥원, 온라인 수출지원 간담회 개최
- 레인지로버 일렉트릭, 혹한 속 7만km 주행 테스트…"성능 입증"
- 한양대학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FS8과 협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2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3장흥군, 명창환 전남도 행정부지사 초청 '행복한 책읽기' 특강
- 4“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5고흥군, AI 확산 비상에 방역 고삐 바짝 죈다
- 6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7보성군, '물관리 최우수기관' 선정…깨끗한 수돗물 공급 노력 빛나
- 8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9진도군, 구강보건의 날 맞아 ‘구강건강 캠페인’ 마무리
- 10목포시, 공직사회 청렴도 제고 위한 맞춤형 교육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