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 플랫폼 플로셋, 꽃 정기구독 서비스 론칭

플라워 플랫폼 플로셋은 꽃 정기구독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플로셋은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 입점 플라워 숍 블루밍과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꽃다발 서비스를 제공, 특급호텔의 프리미엄 꽃다발을 원하는 곳에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통해 업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꽃 정기구독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플로셋에 접속해 꽃다발 사이즈나 받아보고 싶은 요일, 구독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회차별 알림을 통해 직접 꽃을 선택하고 배송일 확인과 변경도 가능하다.
특히 플로셋은 이번 꽃 정기구독 서비스를 준비하면서 소비자들이 좀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구성도 리뉴얼 했다. 또한 유명 꽃집의 꽃다발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꽃집과의 입점을 적극 진행 중으로 추후 다양한 플로리스트의 개성이 묻어난 꽃을 받아볼 수 있을 전망이다.
업체 관계자는 “플로셋이 집중하고 있는 점은 신선한 꽃 배송의 퀄리티와 다양성”이라며 “제공되는 꽃은 매번 전문 플로리스트가 까다롭게 검수하고 디자인한다”고 전했다.
이어“이번 플로셋의 꽃 정기구독 상품은 대중들이 꽃을 좀 더 쉽게 접할 수 있는 서비스를 목적으로 업데이트됐다”고 말했다.
한편 플로셋은 수익금 중 일부를 돌고도네이션이라는 기부 플랫폼을 통해 아동, 여성, 노인, 장애인, 유기견 등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