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멤버십 개편…등급별 실질적 소비자 혜택 강화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은 BBQ앱의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멤버십(BBM, Best of the Best Membership) 기준을 개편한다고 5일 밝혔다.
현재 BBQ앱의 BBM 멤버십은 주문 금액의 일부를 적립해 포인트로 제공한다. 이번에 새로 도입되는 BBM 멤버십 혜택은 기존의 포인트 적립 외에도 ▲Welcome ▲치빡이 ▲BIP ▲BBIP 등 월 구매총액에 따라 등급을 부여하고 사이드 증정쿠폰, 할인쿠폰 등의 혜택을 차등 제공한다. 신규 BBM 멤버십 서비스는 다음달 1일부터 적용되며 전월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다음달 멤버십 등급이 분류된다. 마일리지는 1년 안에 사용하면 된다.
신규 가입자와 기존 가입자의 고객은 'Welcome' 등급이 적용되며 'Welcome' 등급의 고객에게는 할인쿠폰 1,000원권 2장이 발급된다. '치빡이' 등급은 월 2만 5,000원 초과 구매 고객에게 적용되며 2,000원 할인쿠폰 2장이 발급된다.
'BIP' 등급의 고객은 5만원 초과 구매 시 적용되며, 사이드 증정쿠폰 1장, 할인쿠폰 2,500원권 2장과 3,000원권 1장이 발급된다. 최고 멤버십인 'BBIP' 등급은 10만원 초과 구매 고객에게 적용되며 사이드 증정쿠폰 2장과 할인쿠폰 3,000원과 4,000원권이 각 1장씩 발급된다.
또한 등급에 상관없이 모든 생일자를 대상으로 4,000원 할인쿠폰 1장을 증정한다. 발급된 모든 쿠폰은 최소 주문 금액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1개월이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百, 피너츠 75주년 기념 팝업 진행
- G마켓, 스마일페이 ‘원 클릭 결제’ 시스템 도입
- 신세계그룹, ‘2025 지식향연’ 위대한 여정…“미래인재 육성”
- 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美 SEC 신임 위원장 "가상화폐 규제 불확실성으로 혁신 제한"
- “에어컨 대신 맵탱”…삼양식품, WWF 업무협약 체결
- 신세계면세점, ‘트렌드웨이브 2025’ 파트너사…"쇼핑 혜택 제공"
- 美 캘리포니아주, 자율주행 트럭 시험운행 허용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