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2023 카스쿨(CassCool)’ 캠페인 성료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오비맥주는 지난 19일 서울랜드에서 열린 야외 뮤직 콘서트 ‘2023 카스쿨 페스티벌(CassCool Festival)’을 마지막으로 두 달간 이어진 ‘카스쿨’ 여름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2023 카스쿨 페스티벌은 카스의 여름 캠페인 ‘카스쿨(CassCool)’의 일환으로 워터쇼로 구성, 현장을 방문한 약 1만 명의 관객들에게 신나는 여름을 선사했다. 엑소 세훈&찬열(EXO-SC), 하이라이트(Highlight), 권은비(KWON EUNBI), 정세운(Jeongsewoon), 선우정아(Sunwoojunga), 지올팍(Zior Park), 홀리뱅(HolyBang), 릴러말즈(Leellamarz) 등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진행했다.
카스쿨 페스티벌에서는 물폭탄 효과와 함께 식용 색소를 사용한 컬러워터로 카스 브랜드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를 관객들의 의상에 물들였다.
이 밖에도 나만의 카스쿨 티셔츠 만들기, 초대형 카스캔 포토존, 카스X텐텐 플레이 존 등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출시 한 달 만에 200만 캔 판매를 돌파한 여름 한정 신제품 ‘카스 레몬 스퀴즈’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브랜드 존도 마련했다.
오비맥주는 엔데믹 전환 이후 첫여름을 맞아 이달 중순부터 약 두 달에 걸쳐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채워진 ‘카스쿨(CassCool)’ 캠페인을 선보였다. 캠페인은 ‘젊음의 거리’ 홍대 일대에서 시작했다. 지난 6월 말부터 두 달간 오픈한 ‘카스쿨’과 ‘레몬 스퀴즈’ 팝업 매장에는 4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또한 ‘카스쿨’ 캠페인 포털 사이트에는 캠페인 기간 동안 총 47만명이 방문했다.
뮤직, 패션, 아트 분야 아티스트들이 나서 노하우를 전수하는 ‘카스쿨 클래스’에선 가수 조현아와 지올팍, 모델 송해나와 홍태준, 일러스트레이터 이슬로 등이 일일 강사로 참여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프리미엄 미래형 단지 ‘이천 부발역 에피트’ 주목
- 현대차·기아, 국토부·교통안전공단과 커넥티드 DTG 개발 협력
- 중진공-전남중기일자리진흥원, 온라인 수출지원 간담회 개최
- 레인지로버 일렉트릭, 혹한 속 7만km 주행 테스트…"성능 입증"
- 한양대학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FS8과 협업
- 한국타이어, 북미 EV 박람회 참가…전기 픽업용 신제품 첫 공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2장흥군, 명창환 전남도 행정부지사 초청 '행복한 책읽기' 특강
- 3“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4고흥군, AI 확산 비상에 방역 고삐 바짝 죈다
- 5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6보성군, '물관리 최우수기관' 선정…깨끗한 수돗물 공급 노력 빛나
- 7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8진도군, 구강보건의 날 맞아 ‘구강건강 캠페인’ 마무리
- 9목포시, 공직사회 청렴도 제고 위한 맞춤형 교육 '총력'
- 10완도해양치유센터, 파격 할인으로 '웰니스 여행' 문턱 낮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