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새우깡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
경제·산업
입력 2022-11-11 14:04:33
수정 2022-11-11 14:04:33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농심 새우깡이 스포츠 패션브랜드 '골스튜디오'와 함께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농심은 이번 응원캠페인에서 가상의 축구팀 '새우깡FC 1971’을 모티브로 한 굿즈를 출시한다. 1971년은 새우깡이 출시된 해다. 유니폼과 깃발, 머플러, 스티커 등 응원 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물품으로, 온라인 패션스토어 ‘무신사’에서 판매한다.
이 외에도 농심은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축구는 깡이다'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심 홈페이지에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적어 응모하면 응원 굿즈 키트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농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온 국민이 함께 즐기는 스포츠 축제를 앞두고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를 준비했다"며 "올 겨울엔 새우깡과 함께 뜨거운 응원 열기로 가득한 추억을 만들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프리미엄 미래형 단지 ‘이천 부발역 에피트’ 주목
- 현대차·기아, 국토부·교통안전공단과 커넥티드 DTG 개발 협력
- 중진공-전남중기일자리진흥원, 온라인 수출지원 간담회 개최
- 레인지로버 일렉트릭, 혹한 속 7만km 주행 테스트…"성능 입증"
- 한양대학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FS8과 협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2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3장흥군, 명창환 전남도 행정부지사 초청 '행복한 책읽기' 특강
- 4“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5고흥군, AI 확산 비상에 방역 고삐 바짝 죈다
- 6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7보성군, '물관리 최우수기관' 선정…깨끗한 수돗물 공급 노력 빛나
- 8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9진도군, 구강보건의 날 맞아 ‘구강건강 캠페인’ 마무리
- 10목포시, 공직사회 청렴도 제고 위한 맞춤형 교육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