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다비치 강민경 브랜드 모델로 발탁
경제·산업
입력 2022-11-07 09:03:51
수정 2022-11-07 09:03:51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자사의 헤어 케어 브랜드 미쟝센이 아티스트 강민경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퍼펙트 세럼’의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강민경은 이번 미쟝센과 함께한 코스모폴리탄 화보에서 슈트, 오프숄더 룩을 비롯한 다양한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소화했다. 미쟝센 관계자는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이미지를 갖춘 강민경이 미쟝센의 스타일리시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가장 잘 표현할 것으로 판단했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11월부터 강남역 일대 옥외 전광판과 홍대, 합정 등 주요 상권에 위치한 버스 정류장, 택시 외부 포스터 및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미쟝센 퍼펙트 세럼은 올해 초 새롭게 리뉴얼 돼 ‘끝이 다른 부드러움’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손상 모발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만년 적자’ SSG닷컴…‘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2‘만년 적자’ SSG닷컴…‘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3“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4'등불 아래 피어난 여성 평화의 메시지'
- 5박정하 국회의원, 부론산단 내 기업 이전시 과세 감면 연장 추진
- 6“폐광지역 미래인재들의 눈부신 성장을 지원합니다”
- 728일 여수서 전국 수산업경영인 대회 기념식 개최
- 8농협 1분기 경영분석회의…강호동 회장 "올해 손익목표 달성해달라"
- 9iM금융 1분기 순익 전년比 38% 증가한 1543억원…부동산PF 부담 덜어
- 10KB국민은행, 친환경 실천 ‘다함께 플로깅’ 행사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