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지오, ‘2022 한국품질만족도 1위’ 퍼스널모빌리티 부문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2-10-13 09:11:35
수정 2022-10-13 09:11:35
정의준 기자
0개

스마트모빌리티 전문 브랜드 비아지오(VIAGGIO)가 ‘2022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퍼스널모빌리티 부문 수상을 했다고 밝혔다.
비아지오는 R&D 기반의 독자적인 생산 및 조립라인을 통해 ‘VIAGGIO M7’ 전기자전거 등 고객 니즈에 맞는 고품질 스마트모빌리티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힘써온 친환경 고성능 스마트모빌리티 전문 브랜드다.
특히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고성능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체계화된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서도 노력을 기울여 왔다.
업체 관계자는 “고유가 시대에 친환경 이동수단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점점 늘어가고 있다”며 “고품질의 스마트모빌리티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제품에 대한 품질향상 및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인정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 개미창고, 이천센터 스마트물류 본 인증 획득
- ‘든든페이’ 월세 부담 대안 제시…신용점수 안 깎이고 무이자 할부까지
- 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 동아쏘시오그룹,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위한 ‘동지니AI’ 도입
- 포스코, 슬래그시멘트로 콘크리트 산업 생태계 전략적 협력 이끈다
- 중기부, K-스타트업 그랜드 챌린지 해외 스타트업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