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생활건강 브랜드 ‘엘리샤코이’, 태국 팝업 스토어 성료
증권·금융
입력 2022-07-05 17:20:16
수정 2022-07-05 17:20:16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생활건강’의 브랜드인 엘리샤코이(Elishacoy)’가 지난 5월부터 약 두 달 간 태국에서 진행한 팝업 부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엘리샤코이는 방콕 쇼핑센터 ‘돈키몰(DONKI MALL)’ 내 오프라인 팝업 부스를 설치해, 총 7,000여 명의 소비자 발길이 이어지며 준비 수량이 매진되는 등 현지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고 설명했다.
소비자들은 부스를 방문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하는 시간을 가졌고, 특히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가 현지인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현지 소비자들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으며,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태국 현지화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라며, “이번 태국 전역 오프라인 스토어 진출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미국 등 글로벌 유통망 확장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HLB생활건강은 HLB글로벌 자회사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iM금융 1분기 순익 전년比 38% 증가한 1543억원…부동산PF 부담 덜어
- KB국민은행, 친환경 실천 ‘다함께 플로깅’ 행사 진행
- 코스피 2540대 강보합 마감…코스닥 1.4% 하락
- KB국민은행, 청소년 맞춤 멘토링 ‘KB라스쿨’ 발대식 개최
- 우리은행, 원티드랩과 외국인 구인·구직 서비스 강화 업무협약
- BNK부산은행,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 돕기 ‘사랑나눔 걷기대회’ 후원
- 하나은행, 군인 전용 비대면 대출 ‘하나원큐신용대출’ 출시
- 한국투자증권, 여의도에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 ‘키스 스퀘어’ 구축
- 와이즈에이아이, 에이유·덴트온 등 AI 직원 도입처 300곳 돌파
- 케이지에이-삼성스팩9호, 합병 확정…6월 18일 코스닥 상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iM금융 1분기 순익 전년比 38% 증가한 1543억원…부동산PF 부담 덜어
- 2KB국민은행, 친환경 실천 ‘다함께 플로깅’ 행사 진행
- 3해남군의회, 제8차 의원간담회 개최
- 4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5홍익표 민주당 전 원내대표, 김근태 재단 광주 초청 강연
- 6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7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8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9송영길 고발인 조사 출석, "윤석열 서울구치소 입소하는 날 기다린다"
- 10김성제 시장, “지역 맞춤형 정책으로 발전 견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