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유, 배우 신세경 모델 발탁…샤워젤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5-23 08:54:25
수정 2022-05-23 08:54:25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바디 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가 신제품 이노센트 라인을 출시하고 배우 신세경과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킨유 이노센트는 샤워젤 4종과 버블워시, 스크럽워시, 크림스크럽으로 출시하며, 샤워젤은 리브르 머스크, 플로럴 부케, 컴포트 우디, 파우더리 블랑 총 4가지 향으로 구성했다. 머스크 씨드 성분과 롱래스팅 특허를 출원한 그물망 구조로 오랫동안 풍성한 잔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고밀도 크림 거품이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샤워 단계부터 피부 케어를 돕는다.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고 약산성에 동물성 원료와 광물성 오일 등 14가지 특정 성분을 제외했다.
노병권 데일리뷰티 마케팅 부문장(상무)은 “배우 신세경의 평소 당당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가 스킨유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성을 잘 표현할 것으로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배우 신세경과 함께한 이번 광고 영상은 6월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스킨유 이노센트 라인은 아모레몰 등 온라인 및 전국 이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5월 23일부터 1주일간 라이브 방송과 기획전을 진행한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프리미엄 미래형 단지 ‘이천 부발역 에피트’ 주목
- 현대차·기아, 국토부·교통안전공단과 커넥티드 DTG 개발 협력
- 중진공-전남중기일자리진흥원, 온라인 수출지원 간담회 개최
- 레인지로버 일렉트릭, 혹한 속 7만km 주행 테스트…"성능 입증"
- 한양대학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FS8과 협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2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3장흥군, 명창환 전남도 행정부지사 초청 '행복한 책읽기' 특강
- 4“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5고흥군, AI 확산 비상에 방역 고삐 바짝 죈다
- 6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7보성군, '물관리 최우수기관' 선정…깨끗한 수돗물 공급 노력 빛나
- 8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9진도군, 구강보건의 날 맞아 ‘구강건강 캠페인’ 마무리
- 10목포시, 공직사회 청렴도 제고 위한 맞춤형 교육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