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새해 마케팅 시작
경제·산업
입력 2020-12-24 12:22:37
수정 2020-12-24 12:22:3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흰소해(신축년)를 맞아 이마트24가 발 빠르게 관련상품과 마케팅을 선보임으로써 고객 잡기에 나선다.
이마트24는 흰소해를 상징하는 이색 상품으로 큐트카우(cute cow) 마시멜로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독일 마쉬멜로 전문 식품제조업체 아슬리사의 큐트카우 마시멜로를 1만개 한정 판매한다.
큐트카우 마시멜로는 소모양 마시멜로로, 그대로 취식하거나 구워 먹을수 있는 상품이다. 글루텐 프리 상품이며 1세트 가격은 5,900원이다. 이마트24는 큐트카우 마시멜로 출시를 시작으로 오는 1월 1일부터 찹스테이크, 육포, 우유, 치즈 등 다양한 소 관련 상품 덤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프리미엄 미래형 단지 ‘이천 부발역 에피트’ 주목
- 현대차·기아, 국토부·교통안전공단과 커넥티드 DTG 개발 협력
- 중진공-전남중기일자리진흥원, 온라인 수출지원 간담회 개최
- 레인지로버 일렉트릭, 혹한 속 7만km 주행 테스트…"성능 입증"
- 한양대학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FS8과 협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2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3장흥군, 명창환 전남도 행정부지사 초청 '행복한 책읽기' 특강
- 4“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5고흥군, AI 확산 비상에 방역 고삐 바짝 죈다
- 6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7보성군, '물관리 최우수기관' 선정…깨끗한 수돗물 공급 노력 빛나
- 8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9진도군, 구강보건의 날 맞아 ‘구강건강 캠페인’ 마무리
- 10목포시, 공직사회 청렴도 제고 위한 맞춤형 교육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