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휘게, 올리브영 클린뷰티 브랜드 선정
문화·생활
입력 2020-08-07 16:07:51
수정 2020-08-07 16:07:51
유연욱 기자
0개

편안한 스킨케어 브랜드 휘게(대표 정재환)가 올리브영 클린뷰티에 선정됐다.
올해 화장품 시장은 환경 생태계와 공존하기 위한 ‘지속 가능’ 트렌드가 핵심 뷰티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CJ올리브영은 업계 최초로
자체 기준인 ‘올리브영 클린뷰티’를 만들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휘게(HYGGEE)를 포함한 총 12개의 브랜드를 선정했다.
올리브영 클린뷰티에 선정된 브랜드는 피부 건강을 위해 파라벤, 실리콘, 황산염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화장품을 의미한다.
휘게의 베스트셀러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와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
1+1 기획세트는 현재 올리브영에서만 단독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재고 소진 시 종료
예정이다.
한편, 휘게(HYGGEE)는
바쁜 일상의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만들어진 브랜드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편안한 스킨케어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 입점되어 있으며,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휘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셀카만 올렸는데"…AI는 당신의 위치를 알고 있다
- 24월 소비자물가 2.1%↑…가공식품·외식물가 '들썩'
- 3블록버스터 항암제 ‘키트루다’, SC로 시밀러 도전장 ‘방어’
- 4"황금연휴 시작"... SKT, 공항 유심 대란 막는다
- 5‘실적 고전’ 롯데하이마트…구독·PB·특화매장으로 반등 노린다
- 650억원 지원책에도…주주 민심 못 달랜 백종원
- 7금융위, 우리금융 동양·ABL생명 인수 조건부 승인
- 8"1600만 표심 잡아라"…가상자산 정책 쏟아내는 정치권
- 9SKT, 신규 가입 중단…“유심 해킹 공포 과도”
- 10“알바몬도 털렸다”…이력서 정보 2만 건 유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