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루이젠, 대학생 대상 광고 공모전 개최

소프트 샌드위치 브랜드 홍루이젠이 지난 5월 첫 TV CF를 런칭한 데 이어, 하반기 광고 집행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영상 콘티와 징글 사운드 두 가지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상반기 광고에서 선보인 모델 최우식과 함께 브랜드를 알리는 주제로 자유 형식의 기획안을 제출하면
되며, 중복 지원은 가능하나 중복 수상은 불가능하다.
공모 자격은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 개인이나 4인 이하 팀에게 주어진다. 해당 광고 공모전은 6월 22일부터 7월 20일까지 모집되며, 이메일로 참가신청서류와 공모작을 제출하는 형식이다. 자세한 내용과 참가양식은 홍루이젠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루이젠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홍루이젠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대학생 대상의 행사인만큼, 창의성과 논리성, 그리고 실현가능성을
중점으로 검토할 예정이다.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홍루이젠의 브랜드 파워를 이어가기 위한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홍루이젠 소프트 샌드위치는 지난 TV CF에서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Simple, Sweet, Soft 세 가지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그 외에도 각종 신제품 개발이나 무인매장 도입 등 새로운 시도를 하는 브랜드로서, 이번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통해 통통 튀는 하반기 광고가 기대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박물관·미술관 주간'…260여곳서 전시·체험 행사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동두천시, 인구 소멸 위기 대응 나서
- 2"셀카만 올렸는데"…AI는 당신의 위치를 알고 있다
- 3블록버스터 항암제 ‘키트루다’, SC로 시밀러 도전장 ‘방어’
- 44월 소비자물가 2.1%↑…가공식품·외식물가 '들썩'
- 5"황금연휴 시작"... SKT, 공항 유심 대란 막는다
- 6‘실적 고전’ 롯데하이마트…구독·PB·특화매장으로 반등 노린다
- 750억원 지원책에도…주주 민심 못 달랜 백종원
- 8금융위, 우리금융 동양·ABL생명 인수 조건부 승인
- 9"1600만 표심 잡아라"…가상자산 정책 쏟아내는 정치권
- 10SKT, 신규 가입 중단…“유심 해킹 공포 과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