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느, "올해 목표 매출액 100억↑"... '클렌저' 홈쇼핑 4회 연속 매진
경제·산업
입력 2020-03-23 09:55:29
수정 2020-03-23 09:55:29
이민주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본느(대표이사 임성기)는 지난 1월말부터 이달 15일까지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진행된 클렌저 제품 방송이 4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7월에 첫 홈쇼핑 론칭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00만개, 홈쇼핑 소비자 매출은 52억원을 달성했다. 지난해 CJ오쇼핑 클렌저 부문 판매 1위이다. 본느측은 “ 2020년 클렌저 제품의 홈쇼핑 매출 목표는 100억원 이상"이라며 "향후에도 홈쇼핑 채널을 이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다양한 브랜드의 홈쇼핑 판매를 진행해 터치인솔의 국내 매출을 늘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본느의 클렌저 제품은 기초 제품 피부흡수 테스트를 위해 임상실험 및 저자극테스트를 피앤케이임상연구센터에서 진행하고, 안자극테스트는 한국화학시험연구원에서 진행했다. 임상 결과 기초 제품 피부흡수도가 261% 개선되는 효과와 피부흡수 깊이도 236% 개선되는 효과를 얻었다.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프리미엄 미래형 단지 ‘이천 부발역 에피트’ 주목
- 현대차·기아, 국토부·교통안전공단과 커넥티드 DTG 개발 협력
- 중진공-전남중기일자리진흥원, 온라인 수출지원 간담회 개최
- 레인지로버 일렉트릭, 혹한 속 7만km 주행 테스트…"성능 입증"
- 한양대학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FS8과 협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커넥트밸류, HRD 컨퍼런스서 기업교육 브랜드 ‘커넥트플레이’ 론칭
- 2포스코이앤씨, '자금력·소통력·성실함' 전국서 입증
- 3장흥군, 명창환 전남도 행정부지사 초청 '행복한 책읽기' 특강
- 4“골프웨어 프로 골퍼가 만들어요”…‘루베로’ 론칭
- 5고흥군, AI 확산 비상에 방역 고삐 바짝 죈다
- 6에어프레미아, 국제항공운송협회 정회원 인증서 수여식
- 7보성군, '물관리 최우수기관' 선정…깨끗한 수돗물 공급 노력 빛나
- 8잠실우성1·2·3차, 7월 12일 시공사 선정 총회 개최
- 9진도군, 구강보건의 날 맞아 ‘구강건강 캠페인’ 마무리
- 10목포시, 공직사회 청렴도 제고 위한 맞춤형 교육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