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느 코스메틱 브랜드 '터치인솔', 랄라블라 매장 140곳 입점한다
경제·산업
입력 2020-03-17 10:12:03
수정 2020-03-17 10:12:03
이민주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코스메틱 기업 본느(대표이사 임성기)의 대표 브랜드 ‘터치인솔’이 랄라블라 전 매장에 입점한다. 본느는 자체 브랜드인 터치인솔이 신제품 출시와 함께 랄라블라 90개 매장 입점했고, 140개 전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터치인솔이 랄라블라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지난달 출시한 메탈리스트 스타라이트 포일드 피그먼트(4종), 메탈리스트 스파클링 포일드 피그먼트(6종), 메탈리스트 리퀴드 글리터 듀오(4종), 메탈리스트 매그넘 글리터샷(4종), 프리티필터 쉬폰 벨벳 립틴트(5종), 노포어블럼 프라이머(1종)이다.
‘메탈리스트 스타라이트 포일드 피그먼트’는 기존 터치인솔 피그먼트 시즌2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베이스 발색은 더 맑게, 오팔펄은 더 크게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SS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4가지 컬러를 선보였다. 또, 휘발성 오일이 없는 착붙 오일 바인더 시스템으로 빅글리터임에도 오랜 지속력을 갖고 있다.
본느의 대표 브랜드이자 자회사인 터치인솔은 색조 전문 브랜드 회사이다. 미국, 유럽, 중국 등 전 세계에 진출한 터치인솔은 독보적인 글리터 제품력으로 SNS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민주 기자 hankook6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