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이엔지, 산업용 공기청정기 개발

최근, 미세먼지와 각종 오염물질의 배출로 호흡기질환이 퍼지고 있다. 특히 여러 유해물질에 노출될 경우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것은 물론 피부병이 만성화될 수 있어 공기청정기 사용이 필수가 되었다.
이에 ㈜삼화이엔지가 산업용 공기청정기를 개발하며 주목 받고 있다.
㈜삼화이엔지는 공기를 전문으로 다루는 전문회사로 지난 2019년 5월 '산업용 공기청정기'를 개발했다. 이는 미세먼지를 기본으로 제거하면서 톨루엔, 아세트산, 아세트알데하이드, 폼알데하이드, 암모니아 등 약 81% 유해가스를 제거한다.
또한 공기 중 부유하는 폐렴균이나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할 수 있는 시험성적을 받아 신뢰감을 높이고 있다.
산업용 공기청정기는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크기로 출시되어 연구소, 사무실, 학교, 병원 등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약 43평(142㎡)의 넓은 정화능력을 가지고 있다.
더불어 고밀도 4중 필터를 갖춰 미세먼지, 황사, 새집증후군 물질, 생활악취, 유해가스 등을 모두 제거할 수 있으며, 프리필터, 헤파필터, 광촉매필터, 활성탄필터 등 여러 단계를 거쳐 공기를 정화해 새집 입주 시, 신생아 출산 등의 여러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삼화이엔지는 최근 흄발생 오일미스트 집진기와 반도체 장비에 쓰이는 웨이퍼 가공 습식 집진기를 개발하면서, 필터 교환 없는 집진기를 출시하며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산업용 공기청정기 외에도 여러 종류의 에어펄스 집진기, 오일미스트 집진기, 냄새제거 집진기, 암후드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한편, ㈜삼화이엔지의 산업용 공기청정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텔레콤, 해킹 사태 후폭풍…24만8000명 이탈
- 2최태원 "국민 불안·불편 초래, 문제 해결 최선"...대국민 사과
- 3정부 "한국 반도체, 관세 특별고려 요청"…美 의견서 제출
- 4보훈복지의료공단, 하반기 주거환경개선사업 신청자 모집
- 5LS에코에너지, 1분기 영업익 153억…"사상 최대"
- 6국립공원공단박물관 특별전 '한반도의 곰' 순회전시 개최
- 7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2025 운탄고도 스카이레이스’개최
- 8최태원 "해킹사태, 정보보호혁신위 설치…위약금 면제 이사회 논의"
- 9롯데, "AI로 풍요로운 삶에 기여" AI 윤리헌장 선포
- 10볼보트럭코리아,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데이’ 행사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