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114, 브랜드파워 13년 연속 1위… ‘골든브랜드’ 선정
부동산114, 브랜드파워 13년 연속 1위… ‘골든브랜드’ 선정

창사 20주년을 맞은 부동산114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부동산전문포털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올해 21회째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해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골든브랜드’는 산업별 1위 브랜드 중에서도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각 산업의 대표 브랜드를 말한다.
부동산114는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충성도 전반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 인지도 측면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나타냈다.
부동산114 관계자는 “지난해 창업지원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차별화 전략을 펼친 결과 13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라는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며 “주거용과 상업용을 아우르는 빅데이터를 토대로 종합 부동산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동산114는 20년 동안 축적된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빅데이터 기반의 종합 부동산 플랫폼으로 진화해 나갈 방침이다. 아울러 공공기관의 빅데이터 융합을 통해 부동산 시장에서 필요로 하는 차별화된 솔루션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 CU, ‘강릉 툇마루’ 흑임자 디저트 출시
- "일론 머스크의 xAI 홀딩스, 28조원 규모 투자유치 추진"
- 5월 황금연휴 해외여행…내수위축에 소상공인 '울상'
- 올해 1분기 팔린 현대차·기아 SUV 10대 중 4대는 하이브리드
- 봄철출하 늘어 농산물값 안정세…제철 맞은 참외·수박도 ‘하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2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3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4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5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 6CU, ‘강릉 툇마루’ 흑임자 디저트 출시
- 7"일론 머스크의 xAI 홀딩스, 28조원 규모 투자유치 추진"
- 85월 황금연휴 해외여행…내수위축에 소상공인 '울상'
- 9올해 1분기 팔린 현대차·기아 SUV 10대 중 4대는 하이브리드
- 10봄철출하 늘어 농산물값 안정세…제철 맞은 참외·수박도 ‘하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