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페이먼츠, 이커머스 사업자 성장 위한 무료 웨비나 시리즈 개최
금융·증권
입력 2025-06-09 09:13:32
수정 2025-06-09 09:14:19
김수윤 기자
0개
‘VT코스메틱’·‘온브릭스’ 사례 통해 실질적 성장 전략 공유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비바리퍼블리카의 전자지급결제대행(PG) 계열사 토스페이먼츠는 이커머스 사업자의 성장을 돕기 위한 무료 웨비나 시리즈를 개최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단순한 결제 솔루션 소개를 넘어 고객사들의 사업 성공 사례를 통해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장 전략을 제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오는 25일에는 K-뷰티 브랜드 ‘VT코스메틱’의 글로벌 진출 전략을 주제로 두 번째 웨비나가 열린다. 최철호 VT코스메틱 부사장이 연사로 나서 ‘리들샷’ 성공 사례를 비롯해 한국, 일본, 미국 등 다양한 시장에서의 판매 전략과 성장 로드맵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어 황규호 토스페이먼츠 글로벌세일즈팀 리더가 국가별 현지 고객 선호 결제 시스템 도입 전략을 소개한다.
지난달 열린 첫 웨비나에서는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온브릭스’가 자사몰 중심의 성장 전략을 공유했다. 허재성 온브릭스 대표는 자사몰 회원 수를 5000명에서 20만명으로 확대한 비결과 외부 투자 없이 연매출 860억원을 달성한 과정을 설명했다. 당시 웨비나는 700여 명이 참여하며 높은 관심을 끌었다.
토스페이먼츠 웨비나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진제약-CSL시퀴러스코리아, 판매 제휴 협약 체결
- 2제주항공-카카오페이, 고객 여행 편의 위한 MOU 체결
- 3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과 스타트업 발굴 MOU
- 4유트랜스퍼Biz, 첫 송금수수료 무료 혜택 이벤트 진행
- 5첨단한옥창호, 단열·내구성 잡은 ‘원목 자동문’ 출시
- 6순천 성가롤로병원, AI 에너지 관리 시스템 도입
- 7“질환 정보 넘어 희망까지”…한미약품, 유튜브 수익으로 환우 돕는다
- 8동아제약, 흘러내림 없는 폼 타입 탈모치료제 ‘카필러스 폼에어로솔’ 출시
- 9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10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