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칭다오 여행객 대상 알뜰 혜택 제공

경제·산업 입력 2025-05-20 09:01:47 수정 2025-05-20 09:01:47 고원희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항공 운임 할인 등 프로모션 진행

[사진=진에어]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진에어는 인천~칭다오 노선 여행객을 위해 항공권 할인부터 여행 정보까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6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인천~칭다오 노선은 5월 30일부터 운항하며 인천공항에서 오후 1시 50분(월·화·수·금·토·일) 또는 오후 12시 15분(목)에 출발하는 일정이다. 

칭다오를 처음 방문하는 자유 여행객을 위해 진에어는 항공 할인과 함께 주요 관광 명소를 중심으로 2박 3일 추천 일정을 제시하는 등 여행 계획에 유용한 가이드를 제공하고, 현지 QR 결제 방법 및 중국 여행 필수 앱도 소개한다. 

먼저,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을 통해 인천~칭다오 항공권 예매 시 프로모션 코드를 활용하는 경우 10% 운임 할인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5월 31일까지 '네이버페이'로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2만 네이버 포인트가 적립되는 혜택도 준비돼 있다. 

탑승객에게는 무료 위탁수하물 서비스 15kg이 기본으로 적용되며, 인천~칭다오 노선 혜택 관련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진에어는 "아름다운 해안 도시 칭다오는 자유여행의 매력이 가득한 곳"이라며, "이번에 준비한 유용한 정보를 최대한 활용해 칭다오 여행을 더 알차게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5년 12월 31일까지 중국 무비자 입국이 가능해 한국 일반 전자여권을 소지한 여행객은 관광, 비즈니스, 친지·교류 방문 등의 경우 최대 30일간 비자 없이 체류할 수 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