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X 메르세데스 AMG, '마이애미 서머 팩'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5-02 09:04:17
수정 2025-05-02 09:04:17
유여온 기자
0개
마이애미 상징 '맹그로브' 재해석
마이애미의 본질 담아낸 컬러웨이
"F1 패독에 열기를 끌어올릴 것"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아디다스는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팀의 마이애미 레이스 시즌을 맞아 ‘마이애미 서머 팩’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5월 마이애미에서 열리는 F1 그랑프리를 앞두고 특별히 공개된 이번 컬렉션은 마이애미 서킷 패독에 여름의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양사의 파트너십이 기반하고 있는 퍼포먼스 역시 놓치지 않았다. 마이애미의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에 걸맞은 스타일을 선보이기 위해, 마이애미를 상징하는 맹그로브 나뭇잎을 현대적인 그래픽으로 재해석해 마이애미의 자연과 도시적 감성을 동시에 담아냈다.
드라이버 저지는 오프 화이트와 버건디, 코랄 색상을 조화롭게 배치한 컬러 베이스가 돋보이며, 어깨의 삼선 디자인과 가슴 중앙의 아디다스 로고로 포인트를 더했다.
티셔츠와 쇼츠, 액세서리 등 팬들을 위한 팬웨어 라인업도 함께 선보인다. F1팀을 응원하는 팬들의 개성과 소속감을 드러낼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해 경기장 안팎은 물론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아디다스 모터스포츠 총괄 매니저는 “가장 주목받는 F1 레이스 중 하나가 펼쳐지는 마이애미는 스포츠와 스타일이 공존하는 도시”라며, “이번 컬렉션은 마이애미의 본질을 신선하고 독창적인 방식으로 담아낸 대담한 컬러웨이와 프린트로 F1 패독에 열기를 끌어올릴 것”이라 기대감을 드러냈다.
‘마이애미 서머 컬렉션’은 이달 2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에서만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GM 한국사업장, 4월 4만1644대 판매…전년比 6.3%↓
- 한국타이어, 국내 프로야구 팬 대상 ‘스트라이크존’ 팝업 이벤트
- KGM, 지난달 총 8932대 판매…전년比 8.4%↓
- 르노코리아, 지난달 1만427대 판매…전년比 1.4%↓
- 현대차그룹, 2025년 4월 62만 7775대 판매
- 기아, 니로 신규 트림 ‘베스트 셀렉션’ 출시
- 한국타이어 후원, 포뮬러 E 시즌 11 ‘모나코 E-PRIX’ 대회 개최
- 서울 잠실 롯데마트서 화재…용접 작업 중 발생한 듯
- 위메이드 위믹스, 사상 초유 재상폐…"원인 소명 부족해"
- 알테르모, 신용보증기금 ‘리틀펭귄·투자옵션부보증’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동양·ABL생명 품은 '우리금융'…'임종룡 호' 종합금융그룹 힘 받는다
- 2고창군산림조합, 가정의 달 맞아 고창군에 원목효도의자 100개 기증
- 3서거석 전북자치도교육감 “난치병 학생 건강한 학교생활 지원”
- 4완주 삼례문화예술촌, 6일 어린이 잔치 개최
- 5고창군, 2025 ‘전북특별자치도민·장애인체육대회’ 상징물 최종 선정
- 6재구 창수중학교 동문회, 영덕군에 산불피해 지원 성금 기탁
- 7경북도, 정부 추경으로 산불 아픔 딛고 전화위복 발판 마련
- 8이철우 경북도지사, APEC 추경예산 직접 챙겨...국비 163억원 확보
- 9대구 북구, 청년정책․청년친화도시 시행계획 심의
- 10iM뱅크(아이엠뱅크), 2025 삼성라이온즈 브랜드데이 경기 관람권 이벤트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