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엠프티, '스탠드오일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발매
경제·산업
입력 2025-04-04 08:40:50
수정 2025-04-04 08:40:50
유여온 기자
0개
14일까지 성수에서 팝업스토어
가방 및 슈즈 라인업 7종 구성
전 제품 대상 10% 할인 혜택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무신사는 '무신사 엠프티'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과 단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무신사 엠프티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더 위켄드 에디트’를 주제로 특별한 주말을 위한 아이템을 위트 있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스탠드오일 특유의 미니멀한 디자인에 레트로 디테일을 더한 트윈링 버클백, 볼드 타이백, 스터드 레이스업 스니커즈 등 7종의 잡화 아이템을 단독으로 발매한다.
그동안 무신사 엠프티는 굼허, 앤더슨벨, MMWD, 인세인개러지 등 다양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 협업해 단독 에디션을 선보여왔다. 스탠드오일은 지난해 1월 무신사 엠프티와 첫 협업 컬렉션으로 재킷백과 소라백을 출시했으며, 발매 일주일 만에 재킷백 일부 컬러가 완판된 바 있다.
스탠드오일은 데일리 백을 중심으로 국내외에서 입지를 넓혀온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다. 2018년 론칭 이후 4년 만에 200억 원 이상 매출을 기록할 만큼 빠르게 성장 중이며, 특히 트렌드에 민감한 1020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팬덤을 형성할 만큼 인기를 얻고 있다.
무신사 엠프티는 이번 스탠드오일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무신사 엠프티 성수’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 기간 무신사 엠프티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협업 컬렉션 전 제품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하트 프린지 키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지난해 협업 컬렉션 발매 팝업 당시 외국인 방문객 비중이 절반에 달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힘입어 두 번째 단독 컬렉션을 출시했다”라며, “새로운 감성을 더한 스탠드오일의 가방과 슈즈 컬렉션을 무신사 엠프티에서 경험해 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