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켈리 X 라마다 호텔’ 협업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3-31 10:59:29
수정 2025-03-31 10:59:29
유여온 기자
0개
야구 콘셉트 테마 ‘켈리 브랜딩 룸’
레스토랑에 '켈리 생맥주 존' 운영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하이트진로는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Kelly)’와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의 협업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라마다 신도림 호텔은 고척스카이돔 인근에 위치하여 야구 경기 관람을 위해 방문한 전국 야구 팬들이 즐겨 찾는 호텔로 알려져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라마다 신도림 호텔 일부 객실이 ‘켈리 브랜딩 룸’으로 꾸며진다. 야구 팬들은 물론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자연스럽게 켈리 브랜드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보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리그 개막을 기념하여 야구팬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와 ‘라마다 신도림 호텔’의 이색 협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소비자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켈리는 KBO 리그 경기를 극장 단독 생중계 중인 CJ CGV와도 협업을 진행하며 야구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전국 CGV 주요 극장에서 야구장 콘셉트의 패키지가 적용된 켈리X안주 세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고, CGV 인천에서는 야구장 좌석의 느낌을 구현한 차별화된 켈리 브랜드 존을 선보이고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화오션 노사, 상호 고소·고발 전면 취하 합의
- '곰표밀맥주' 갈등…대한제분, 세븐브로이 상대 손배 예고
- 나우이엘, 장마철 대비 '산업용 제습기' 신제품 출시
- 중기중앙회, EU-CBAM 중소기업 대응 정부 합동 설명회 개최
- HD현대 “혹서기 안전 경영진이 직접 챙긴다”
- 배동현 BDH재단 이사장, IPC 위원장 선거 출마
- “오티에르 용산을 세계적 랜드마크로”…포스코이앤씨, 수주 역량 집중
- 베스트텍, ‘국방산업발전대전’ 참가…AI·XR 융합으로 국방훈련 혁신 견인
- 고려아연, ISS의 ESG 평가 전 분야 '최고점' 획득
- 약산방목흑염소목장 건강지키미, ‘송가인 약산도 흑염소진액’ 론칭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탑코미디어, 북미 전용 웹툰 플랫폼 ‘글로벌탑툰’에 구독형 모델 도입
- 2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3한패스, 생성형 AI 기반 외환거래·고객응대 시스템 도입
- 42025 광주디자인비엔날레 "타인의 삶에 대한 관심, 포용디자인이 세상 바꿀 것"
- 5보성군, '개그 공연' 도입 공직자 친절교육 대성공
- 6'용인특례시 행복두끼 프로젝트’ 업무협약식 열려
- 7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8한화오션 노사, 상호 고소·고발 전면 취하 합의
- 9진도군, 똑똑한 주차로 진도읍 활기 더해
- 10백영현 포천시장, 기업 현장 방문해 애로사항 청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