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나만의 특별한 톡핑 만들기’ 이벤트
경제·산업
입력 2025-03-24 08:56:32
수정 2025-03-24 08:56:32
유여온 기자
0개
매일 20명 추첨해 톡핑 기프티콘 증정
레시피 3건 선정해 신제품 후보로 검토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오리온은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커스터마이징’ 트렌드를 반영해, 개성 넘치는 톡핑을 만들어 보는 ‘나만의 특별한 톡핑 만들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톡핑은 초콜릿에 아몬드, 헤이즐넛, 그래놀라 등 다양한 원물을 듬뿍 넣어 풍부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토핑 초콜릿이다.
이번 이벤트는 톡핑을 취향대로 꾸미는 ‘톡꾸’(톡핑 꾸미기)를 통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베이스가 되는 초콜릿부터 견과류와 과일, 그리고 오!그래놀라, 꼬북칩 등 다양한 토핑을 단계별로 골라 나만의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매일 20명을 추첨해 톡핑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가장 독창적이고 맛있는 레시피 3건을 선정해 톡핑 10박스를 선물하고, 추후 출시될 신제품 후보로도 검토할 예정이다. 또, 나만의 레시피를 SNS에 공유하면 톡핑 대형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오리온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40만 가지가 넘는 다양한 조합 속에서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레시피를 만들고, 친구들과 공유하며 톡핑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현대오토에버, 클라우드인프라센터장 이경수 상무 영입
- 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이슈플러스] 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SSG닷컴, 배송 경쟁력 제고…‘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