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SM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와 봄 신상 캠페인
경제·산업
입력 2025-02-24 10:18:44
수정 2025-02-24 10:18:44
유여온 기자
0개
25SS 시즌 스타일링 제안
최대 15% 할인 쿠폰 제공
화보 연계 이벤트도 진행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무신사는 봄 시즌을 맞이해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와 함께 신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하츠투하츠는 S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전 세계 케이팝 팬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는 신예다.
이번 캠페인은 24일 하츠투하츠의 데뷔와 동시에 오픈한다. 이와 함께 ‘뉴 걸스 아웃 나우(NEW GIRLS OUT NOW)’를 주제로 하츠투하츠의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한다.
화보를 통해 △글로니 △락케이크 △마뗑킴 △미세키서울 △밀로 우먼 △썸웨어버터 등 무신사에서 떠오르는 여성 패션 브랜드의 2025 봄∙여름(SS) 컬렉션을 확인할 수 있다. 크롭 재킷과 카고 팬츠를 매치한 걸크러시룩부터 플리츠 원피스로 연출한 사랑스러운 프레피룩 등 이번 봄 시즌을 위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오는 3월 6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에는 하츠투하츠가 화보에서 착용한 의류 및 패션 잡화 상품을 무신사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시즌 신상품 구매 고객을 위해 최대 15% 할인 쿠폰이 포함된 스페셜 쿠폰팩을 제공한다.
하츠투하츠 협업 캠페인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케이스 화보를 감상하고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츠투하츠 사인 앨범과 친필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후 인증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캠페인 참여 브랜드 상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새로운 매력을 지닌 신예 걸그룹 하츠투하츠와 함께 오는 봄 시즌을 가장 먼저 선보이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무신사가 주목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과 함께 올해 봄 시즌 트렌드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2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 3경북테크노파크, 경북 청년CEO 창업역량 강화 위한 실무교육 및 워크숍 성료
- 4한국수력원자력, 세계 최대 규모 미국 원자력학회에서 R&D 기술 우수성 선보여
- 5영천시, 행안부 ‘그림자·행태 규제’ 개선 우수사례 2건 선정
- 6포항시, ‘천만송이 장미도시 포항’ 프로젝트. . .‘도시 문화 혁신’ 사례로 주목
- 7경주시, 이탈리아 아그리젠토·폼페이와 교류협정 체결…문화외교 본격화
- 8영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 9진주시, ‘정원박람회’ 개최…도시 브랜드가치 높인다
- 10인천시의회 건교위, 4호선 신기시장역 신설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