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워너브러더스와 협업…'톰과 제리' 한정판 컬렉션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2-04 13:18:30
수정 2025-02-04 13:18:30
유여온 기자
0개
로즈 리퀴드 마스크·딥 민트 클렌징밤 등
제품에 '톰과 제리' 입혀 소장 가치 더해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마몽드가 워너브러더스와 협업해 '톰과 제리'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워너브러더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톰과 제리는 1940년 첫 등장 후 애니메이션 역사상 가장 사랑받는 코미디 듀오 중 하나가 됐으며, 세대를 초월해 전 세계 어린이와 어른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이번 협업은 톰과 제리 85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만남으로, 물고 물리는 '각질, 피지, 모공 고민을 잡기 위한 톰과 제리 에디션의 대모험'이라는 콘셉트로 총 3가지 제품을 기획했다. 캐릭터들이 효과적인 피부 솔루션을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담았으며, 마몽드의 대표 제품을 톰과 제리 특유의 익살스러움이 돋보이는 패키지 디자인과 굿즈로 구성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플로라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PHA 10% 함유로 피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정리해 주고 투명한 결광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밤'은 민트초가 함유되어 클렌징밤 하나로 클렌징은 물론 피지와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하며,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크림'은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바쿠치올 성분으로 늘어난 모공을 조여준다.
한정판 제품 구매 시 톰과 제리 캐릭터로 디자인한 파우치, 세안 밴드, 헤어 고정 시트, 스마트톡 등을 함께 증정한다. '톰과 제리' 에디션은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이며 아모레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마몽드는 '톰과 제리'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2월 6일부터 약 2주간 더현대서울 내 편집숍 피어(PEER)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포토 부스, 샘플 키트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比 5.7%↓
- S-OIL, ‘식목의 달’ 나무심기 봉사활동 진행
- 랑콤, 'UV 엑스퍼트 익스트림 쉴드' 신제품 론칭
- 개미창고, 이천센터 스마트물류 본 인증 획득
- ‘든든페이’ 월세 부담 대안 제시…신용점수 안 깎이고 무이자 할부까지
- 한화오션, 부유식 도크·해상 크레인 신규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 1분기 경영분석회의…강호동 회장 "올해 손익목표 달성해달라"
- 2iM금융 1분기 순익 전년比 38% 증가한 1543억원…부동산PF 부담 덜어
- 3KB국민은행, 친환경 실천 ‘다함께 플로깅’ 행사 진행
- 4해남군의회, 제8차 의원간담회 개최
- 5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6홍익표 민주당 전 원내대표, 김근태 재단 광주 초청 강연
- 7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8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9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 10송영길 고발인 조사 출석, "윤석열 서울구치소 입소하는 날 기다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