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유승호와 함께하는 시그니처 테라피 명상 콘텐츠 공개
금융·증권
입력 2025-02-04 10:32:19
수정 2025-02-04 10:32:19
김수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한화손해보험은 명상 유튜브 채널 ‘시그니처 테라피’에 유승호 배우와 함께한 명상 콘텐츠를 4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시그니처 테라피’는 한화손보의 대표상품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3.0’ 출시 기념으로 지난해 11월 론칭한 유튜브 채널이다. ‘당신을 위한 도파민 대피소’라는 콘셉트로 일상 속 지친 몸과 마음을 건강하도록 돕는 명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새롭게 제작된 3개의 명상 콘텐츠는 배우 유승호가 내레이션에 참여할 주제를 직접 선정하고, 본인의 이야기와 경험을 담아 녹음을 진행했다.
이번 콘텐츠 제작에 참여한 유승호 배우는 “최근 주변에서 많은 추천을 받아 명상을 시도해봤는데, 마음이 평온해지는 것을 느꼈다. 그래서 많은 분들께 제가 경험한 명상의 장점을 전하고 싶어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유승호씨가 지닌 무해한 이미지와 감미로운 목소리가 명상 콘텐츠와 적합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향후 명상 콘텐츠 외에도 여성의 자기계발과 성장 등 멘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민병덕, '디지털자산기본법' 초안 공개…가상자산 논의 속도
- 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 한국 주식시장 등지는 외국인…9개월 연속 39조원 팔아치워
- '리딩금융' KB, '리딩뱅크' 신한銀 품으로…4대 지주 5조 육박 순익
- "국장 탈출은 지능순?"…올해 코스피 6% 올랐다
- 'KB·롯데' 카드사 본인확인서비스 잇달아 중단, 왜?
- 우리은행, 美 상호관세 관련 ‘위기기업선제대응 ACT’ 신설
- 교보생명, SBI저축銀 인수 추진…지주사 전환 속도
- 태국 가상은행 인가전 뛰어든 '카뱅'…27년 장벽 허무나
- ‘K패션’ 부흥기…신흥 브랜드 상장 흥행 여부 '주목'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