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소비자 불만 해결 우수 사업자’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5-01-31 10:08:55
수정 2025-01-31 10:09:27
이수빈 기자
0개
5년 무상 A/S 등 고객 지향적 서비스 인정받아

[서울경제TV=이수빈 기자]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는 2일 한국소비자원이 뽑은 소비자 불만 해결 우수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원은 사업자가 자율적으로 소비자 불만을 해결하는 역량을 강화하고자 소비자 불만해결 사업자 협의회를 출범하고, 소비자 상담 자율 처리율, 소비자 어려움 해결에 대한 적극성, 사업자협의회 참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사업자를 선발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평가에서 전반적인 소비자 불만 처리 능력과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 정책이 돋보였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대표적으로 바디프랜드가 제공하는 전 제품 5년 무상 A/S 서비스는 제품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불편 사항을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처리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
더불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CS 고객센터 메신저 ‘채널톡’을 도입해 온라인 상담을 활성화했다. 이와 함께 ‘라운지’ 운영 시간을 고객들의 활동 시간을 고려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확대해 더 많은 고객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지난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홈커밍 이벤트’는 기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차별화된 고객 소통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라운지에서 고객들이 제품 사용 중 겪는 불편을 직접 상담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고객들은 이를 통해 안마의자의 사용 편의성을 더욱 높이고, 제품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관리법까지 알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우수 사업자 선정은 소비자 중심 경영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바디프랜드의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이번 선정을 계기로 고객 만족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 신뢰를 기반으로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북테크노파크, 경북 청년CEO 창업역량 강화 위한 실무교육 및 워크숍 성료
- 2한국수력원자력, 세계 최대 규모 미국 원자력학회에서 R&D 기술 우수성 선보여
- 3영천시, 행안부 ‘그림자·행태 규제’ 개선 우수사례 2건 선정
- 4포항시, ‘천만송이 장미도시 포항’ 프로젝트. . .‘도시 문화 혁신’ 사례로 주목
- 5경주시, 이탈리아 아그리젠토·폼페이와 교류협정 체결…문화외교 본격화
- 6영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 7진주시, ‘정원박람회’ 개최…도시 브랜드가치 높인다
- 8인천시의회 건교위, 4호선 신기시장역 신설 촉구
- 9의정부시, '교통신호·혼잡 개선'에 연 218억 원 편익
- 10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