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두번째 유튜브 채널 ‘727 스튜디오’ 론칭…"고객 소통 강화"
경제·산업
입력 2025-01-22 16:00:39
수정 2025-01-22 16:00:39
유여온 기자
0개
"다양한 개성의 파트너들 출연"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두 번째 공식 유튜브 채널 ‘727 스튜디오’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727 스튜디오는 다양한 개성을 가진 스타벅스 파트너들이 출연해 음료, 푸드, MD 등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스타벅스의 숨겨진 이야기를 전하고, 파트너와 고객 간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채널은 기존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인 ‘스벅TV’ 콘텐츠를 독립시켜 새롭게 개편한 것으로, 파트너 중심의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다채로운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채널명 중 '727'은 스타벅스 코리아의 개점 기념일인 7월 27일을 의미하며, 로고는 스타벅스 리저브 로고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로고 배경색은 스타벅스 브랜드 컬러 중 하나인 ‘나이트로 그린’을 채택해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스타벅스는 채널 론칭을 기념해 인기 콘텐츠를 패러디한 티저 영상 ‘딱지치기’를 공개한다. 오는 23일에는 유명 댄스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두 번째 티저 콘텐츠를 선보인다. 채널 구독 이벤트는 2월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총 727명에게 ▲무료 음료 쿠폰 5매(7명) ▲무료 음료 쿠폰 2매(20명) ▲무료 음료 쿠폰 1매(70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727 스튜디오는 파트너와 고객이 함께 소통하며 스타벅스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유대감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