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5-01-18 09:00:03
수정 2025-01-18 09:00:03
정의준 기자
0개

예술과 장인 정신을 담아낸 하이엔드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Albrecht Dürer)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PERSONA)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최고급 천연 버팔로혼을 사용한 독창적인 디자인의 아이웨어를 선보이는 알브레히트 뒤러는 이번 ‘페르소나’ 캠페인을 통해 화가 알브레히트 뒤러가 자화상으로 자신의 정체성을 정의하고 표현했던 것처럼 조립형 맞춤 아이웨어를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낼 수 있게 도울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슬로건 ‘Refined Today, Timeless Tomorrow(세련된 오늘과 영원한 내일)’는 알브레히트 뒤러의 브랜드 철학인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함과 세련됨’을 대변하는 동시에 그 디자인적 특성을 집중적으로 조명한다.
알브레히트 뒤러의 ‘페르소나’ 모델은 패키지 형식으로 론칭되며, 템플과 프레임의 쉐입, 소재, 사이즈, 컬러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특히 프레임과 템플을 원하는 조합으로 맞춰 조립할 수 있는 방식으로 자신만의 맞춤형 아이웨어를 직접 조립해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홈페이지에서는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을 측정하고 그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의 ‘PERSONA’ 안경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브랜드 티저에는 바쁜 보스의 프로페셔널한 모습부터 유연하게 비즈니스 미팅을 하는 모습, 여가를 즐기는 모습까지 다양한 상황 속 페르소나 모델의 일주일이 자연스럽게 담겨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2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3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4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5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6"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 7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8美 SEC 신임 위원장 "가상화폐 규제 불확실성으로 혁신 제한"
- 9“에어컨 대신 맵탱”…삼양식품, WWF 업무협약 체결
- 10신세계면세점, ‘트렌드웨이브 2025’ 파트너사…"쇼핑 혜택 제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