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5-01-18 09:00:03
수정 2025-01-18 09:00:03
정의준 기자
0개

예술과 장인 정신을 담아낸 하이엔드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Albrecht Dürer)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PERSONA)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최고급 천연 버팔로혼을 사용한 독창적인 디자인의 아이웨어를 선보이는 알브레히트 뒤러는 이번 ‘페르소나’ 캠페인을 통해 화가 알브레히트 뒤러가 자화상으로 자신의 정체성을 정의하고 표현했던 것처럼 조립형 맞춤 아이웨어를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낼 수 있게 도울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슬로건 ‘Refined Today, Timeless Tomorrow(세련된 오늘과 영원한 내일)’는 알브레히트 뒤러의 브랜드 철학인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함과 세련됨’을 대변하는 동시에 그 디자인적 특성을 집중적으로 조명한다.
알브레히트 뒤러의 ‘페르소나’ 모델은 패키지 형식으로 론칭되며, 템플과 프레임의 쉐입, 소재, 사이즈, 컬러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특히 프레임과 템플을 원하는 조합으로 맞춰 조립할 수 있는 방식으로 자신만의 맞춤형 아이웨어를 직접 조립해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홈페이지에서는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을 측정하고 그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의 ‘PERSONA’ 안경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브랜드 티저에는 바쁜 보스의 프로페셔널한 모습부터 유연하게 비즈니스 미팅을 하는 모습, 여가를 즐기는 모습까지 다양한 상황 속 페르소나 모델의 일주일이 자연스럽게 담겨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도성훈 인천교육감, 시민과 교육 현안 논의
- 2비트맥스, 대규모 CB 찍어 비트코인 줄 매수 반복
- 3안양시, 여름철 풍수해 현장 점검
- 4오산시, 도심 속 여름 물놀이장 '세대별 맞춤형 공간 운영'..
- 5Sh수협은행, '서울오픈 3쿠션 당구대회' 개최
- 6카카오페이, 제주항공과 여행객 경험 혁신을 위한 제휴 협약 체결
- 7순천시의회, 제287회 제1차 정례회 폐회
- 8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9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10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