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문화·생활
입력 2025-01-16 08:30:41
수정 2025-01-16 08:30:41
정의준 기자
0개

립틴트 명가 포렌코즈(FORENCOS)의 다이소 전용 세컨 브랜드 ‘코코가가(COCOGAGA)’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코코가가는 합리적인 가격과 디자인, 발색 등 뛰어난 제품력의 비건 코스메틱 제품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데일리한 색감과 편한 사용감으로 모든 세대가 즐겨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안하고 있으며,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 라인업은 ‘러블리캣 무드 체인지 립 타퍼’, ‘그루밍 벨벳 틴트’, ‘냥젤리 글로우 틴트’ 등이다.
먼저 ‘러블리캣 무드 체인지 립 타퍼’는 손이 잘 가지 않는 립 컬러의 무드를 바꿔 주는 플럼핑 타퍼로 쿨 컬러의 아깽이 블루와 웜 컬러의 무릎냥 브라운의 2가지 컬러로 제공되며, ‘그루밍 벨벳 틴트’는 밀도 높은 입자가 입술에 스며 오랜 시간 컬러 지속이 가능한 컬러 롱래스팅 벨벳 틴트로 청순냥, 친절냥, 새침냥, 시크냥의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냥젤리 글로우 틴트’는 물과 오일의 완벽한 비율로 오랜 시간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는 강한 보습력의 글로우 틴트로 살구젤리,딸기젤리, 로즈젤리, 포도젤리의 4가지 컬러가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코가가의 제품에 많은 관심 보내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반려동물의 후원도 소홀히 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도성훈 인천교육감, 시민과 교육 현안 논의
- 2비트맥스, 대규모 CB 찍어 비트코인 줄 매수 반복
- 3안양시, 여름철 풍수해 현장 점검
- 4오산시, 도심 속 여름 물놀이장 '세대별 맞춤형 공간 운영'..
- 5Sh수협은행, '서울오픈 3쿠션 당구대회' 개최
- 6카카오페이, 제주항공과 여행객 경험 혁신을 위한 제휴 협약 체결
- 7순천시의회, 제287회 제1차 정례회 폐회
- 8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9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10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