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창재 교보생명 의장 "고객경험 개선 위한 영업∙마케팅 혁신이 중요"
금융·증권
입력 2025-01-13 23:30:17
수정 2025-01-14 00:04:08
김도하 기자
0개

신창재 교보생명 대표이사 겸 의장은 이날 '2025년 출발 메시지'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고객가치 중심의 비즈니스 혁신을 주문했다.
신 의장은 "비즈니스 혁신 가운데 고객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영업∙마케팅 혁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고객의 숨은 니즈와 페인 포인트(고객이 불편을 느끼는 지점)를 파악하고 차별화된 상품∙서비스를 개발해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야 한다"며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영업∙마케팅 혁신을 가장 잘하는 회사가 돼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날 회의에는 교보생명 영업현장 관리자, 본사 임원∙팀장 등 임직원 800여명이 참석했으며, 사내방송을 통해 전국의 모든 임직원이 실시간으로 시청했다.
신 의장은 이날 우수 지점장들과 오찬을 하며 영업성과를 격려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듣는 소통의 자리도 가졌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올해 가족보장과 건강보장을 중심으로 고객에게 균형 잡힌 보장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전달하는데 힘쓸 예정"이라며 "고객 니즈 기반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가치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개인정보 유출 의혹 부인
- 2현대차그룹, AI 엑스포 'MARS' 참가…'지능형 CCTV 공개'
- 3삼진제약-CSL시퀴러스코리아, 판매 제휴 협약 체결
- 4제주항공-카카오페이, 고객 여행 편의 위한 MOU 체결
- 5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과 스타트업 발굴 MOU
- 6유트랜스퍼Biz, 첫 송금수수료 무료 혜택 이벤트 진행
- 7첨단한옥창호, 단열·내구성 잡은 ‘원목 자동문’ 출시
- 8순천 성가롤로병원, AI 에너지 관리 시스템 도입
- 9“질환 정보 넘어 희망까지”…한미약품, 유튜브 수익으로 환우 돕는다
- 10동아제약, 흘러내림 없는 폼 타입 탈모치료제 ‘카필러스 폼에어로솔’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