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창재 교보생명 의장 "고객경험 개선 위한 영업∙마케팅 혁신이 중요"
금융·증권
입력 2025-01-13 23:30:17
수정 2025-01-14 00:04:08
김도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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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창재 교보생명 대표이사 겸 의장은 이날 '2025년 출발 메시지'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고객가치 중심의 비즈니스 혁신을 주문했다.
신 의장은 "비즈니스 혁신 가운데 고객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영업∙마케팅 혁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고객의 숨은 니즈와 페인 포인트(고객이 불편을 느끼는 지점)를 파악하고 차별화된 상품∙서비스를 개발해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야 한다"며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영업∙마케팅 혁신을 가장 잘하는 회사가 돼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날 회의에는 교보생명 영업현장 관리자, 본사 임원∙팀장 등 임직원 800여명이 참석했으며, 사내방송을 통해 전국의 모든 임직원이 실시간으로 시청했다.
신 의장은 이날 우수 지점장들과 오찬을 하며 영업성과를 격려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듣는 소통의 자리도 가졌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올해 가족보장과 건강보장을 중심으로 고객에게 균형 잡힌 보장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전달하는데 힘쓸 예정"이라며 "고객 니즈 기반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가치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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