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대한민국광고대상 은상 수상…"소도시 여행 트렌드 선도"
경제·산업
입력 2024-12-02 09:40:34
수정 2024-12-02 09:40:34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제주항공은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크리에이티브 스트래티지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국내최고 권위의 종합광고상으로 제주항공이 지난 7월 공개한 브랜드 캠페인 ‘뜨기 전인 곳까지, J(제주항공)가 띄웁니다. 가자. 우리에겐 J가 있다’가 대한민국광고대상 크리에이티브 스트래티지 부문에서 은상을 받았다.
제주항공은 해당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어느 한적한 일본 시골마을에서 맛보았던 인생 라멘’, ‘환상적인 해변이 매력적이었던 인도네시아 작은 섬에서의 추억’ 등 제주항공이 있었기에 경험할 수 있었던 잊지 못할 행복한 여행의 순간들이 담긴 2편의 영상을 TV CF와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인 바 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에서는 소도시 여행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주항공만의 차별화된 노선 전략을 담아 남들이 가지않은 새로운 곳으로 떠나는 여행을 제안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항공여행의 경험을 선사해온 제주항공이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진정한 여행의 의미와 항공사의 역할을 이야기 했다”며 “언제든 쉽게 남들이 가지않은 새로운 경험을 찾아 항공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