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사이드, 코코넛 밀크 바리스타 그레이드 ‘nobo(노보)’ 국내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4-11-07 10:51:58
수정 2024-11-07 10:51:58
정의준 기자
0개

오트사이드는 두 번째 브랜드 ‘nobo(노보)’가 한국에 정식 론칭하고 ‘2024 서울카페쇼’에서 선공개 됐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 국내에 론칭한 식물성 음료 브랜드 오트사이드는 바리스타 블렌드, 초콜릿 맛, 커피 등 다양한 맛을 출시하며,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8개국에서 각광받고 있다. 또한 2024년 새로운 식물성 음료 브랜드 ‘노보’의 코코넛 밀크 바리스타 그레이드 제품을 론칭, 다시 한번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노보’는 ‘No bovine’의 약자로 '소와 무관함(우유와 무관함)'을 의미하며 부르기 쉬운 브랜드명을 통해 대담하고 유쾌하게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노보에서 처음으로 공개한 ‘코코넛 밀크 바리스타 그레이드’는 인도네시아 농장에서 수확한 신선한 코코넛을 7일 이내에 으깨, 압착 및 포장한 제품으로 냉동 및 농축하지 않는 제조 공정으로 제품의 진정성과 신선한 맛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코코넛 과육과 코코넛 워터를 혼합해 만든 노보의 제품은 코코넛 함량이 높아 풍부한 풍미를 자랑한다.
오토사이드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카페쇼’에서 노보를 공개, 부스를 찾는 다양한 고객에게 스탬프 투어, 포토존,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음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2024 서울카페쇼와 노보 론칭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2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 3경북테크노파크, 경북 청년CEO 창업역량 강화 위한 실무교육 및 워크숍 성료
- 4한국수력원자력, 세계 최대 규모 미국 원자력학회에서 R&D 기술 우수성 선보여
- 5영천시, 행안부 ‘그림자·행태 규제’ 개선 우수사례 2건 선정
- 6포항시, ‘천만송이 장미도시 포항’ 프로젝트. . .‘도시 문화 혁신’ 사례로 주목
- 7경주시, 이탈리아 아그리젠토·폼페이와 교류협정 체결…문화외교 본격화
- 8영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 9진주시, ‘정원박람회’ 개최…도시 브랜드가치 높인다
- 10인천시의회 건교위, 4호선 신기시장역 신설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