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롯데하이마트와 ‘딤채’ 판매 총력전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4-11-05 09:21:12
수정 2024-11-05 09:21:12
김효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위니아가 롯데하이마트와 김장철 성수기를 맞이해 김치냉장고 ‘딤채’ 판매 총력전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위니아가 롯데하이마트와 김치냉장고 '딤채' 판매 총력전에 돌입한다. [사진=위니아]
이번 행사는 롯데하이마트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30일까지 김장철을 맞아 구입 고객에게 합리적인 조건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11월 한 달간 최근 많은 인기를 얻은 흑백요리사를 주제로 김치냉장고 1위 브랜드 위니아 딤채의 묵은지 저숙성모드를 ‘백수저’ 로 삼성과 LG의 맞춤숙성모드를 ‘흑수저’로 하이라이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딤채 스탠드형 418리터와 뚜껑형 220리터를 특가에 구입 할 수 있으며, 11월11일까지 딤채 스텐드형 467리터 구입과 함께 믹서기를 동시 구매 할 경우 해당 제품을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위니아 전문점인 위니아딤채스테이에서는 11월 1달간 딤채 스텐드형 551리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위니아 155리터 냉동고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 중소형 가전을 할인해서 판매한다.
한편, 딤채 스탠드형 모델의 경우 딤채 고메팬트리가 탑재되어 있는데, ‘고메팬트리’는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식재료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개발한 딤채의 핵심 기능으로 채소, 과일, 밀키트 등을 편리하게 보관 할 수 있는 무빙 ‘고메트레이’ 와 다양한 음료 및 주류 등을 편리하게 수납 가능한 ‘고메포켓’ 구조로 구성되어 있다.
백주현 위니아 영업본부장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으로 1995년 딤채 출시 이후 김치냉장고 1위 브랜드를 유지할 수 있었다”라며 ”김장철을 맞이하여 사용자의 니즈에 부합한 최상의 김치냉장고를 선보였기에 평소 구입을 망설인 고객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hyojeans@sedaily.com

이번 행사는 롯데하이마트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30일까지 김장철을 맞아 구입 고객에게 합리적인 조건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11월 한 달간 최근 많은 인기를 얻은 흑백요리사를 주제로 김치냉장고 1위 브랜드 위니아 딤채의 묵은지 저숙성모드를 ‘백수저’ 로 삼성과 LG의 맞춤숙성모드를 ‘흑수저’로 하이라이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딤채 스탠드형 418리터와 뚜껑형 220리터를 특가에 구입 할 수 있으며, 11월11일까지 딤채 스텐드형 467리터 구입과 함께 믹서기를 동시 구매 할 경우 해당 제품을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위니아 전문점인 위니아딤채스테이에서는 11월 1달간 딤채 스텐드형 551리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위니아 155리터 냉동고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 중소형 가전을 할인해서 판매한다.
한편, 딤채 스탠드형 모델의 경우 딤채 고메팬트리가 탑재되어 있는데, ‘고메팬트리’는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식재료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개발한 딤채의 핵심 기능으로 채소, 과일, 밀키트 등을 편리하게 보관 할 수 있는 무빙 ‘고메트레이’ 와 다양한 음료 및 주류 등을 편리하게 수납 가능한 ‘고메포켓’ 구조로 구성되어 있다.
백주현 위니아 영업본부장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으로 1995년 딤채 출시 이후 김치냉장고 1위 브랜드를 유지할 수 있었다”라며 ”김장철을 맞이하여 사용자의 니즈에 부합한 최상의 김치냉장고를 선보였기에 평소 구입을 망설인 고객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기아, CDP 기후변화 대응·수자원 관리 부문서 수상
- 유한양행 "항암 신약서, 우수한 항종양 활성 확인"
- 산업부, 美 정부와 관세조치 관련 기술협의 개시
- “삶을 마주할 용기 생겨요”…성인용 그림책 ‘도시악어’ 출간
- 세라코닉, 단면은박 바이오 솔루블 세라믹페이퍼 신제품 출시
- '코드트리' 브랜치앤바운드, 매출 3배↑...2년째 영업이익률 20%
- 삼성전자, 임원 장기성과 인센티브도 '자사주'로 지급 검토
- BMW 코리아 미래재단, 어린이날 기념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
- 여행에 미치다 소속 여행 크리에이터, 안동서 봉사·문화 체험
- 셀로닉스,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 GS홈쇼핑서 첫 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