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2024 F/W 시즌 팝업 전시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4-11-01 08:19:14
수정 2024-11-01 08:19:14
정의준 기자
0개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이 서울 성수동에서 2024 F/W 시즌 발매에 이어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TAND OIL SOUND ROOM’이라는 타이틀 아래 오픈 된 이번 전시는 다양한 인물들의 자유로움과 일상적 소리에서 영감을 받은 2024 F/W 컬렉션에서 출발했다. 특히 스탠드오일이 선별한 8가지의 시즌 키워드에 기반해 큐레이팅된 40여개의 다양한 사운드를 경험하고 나만의 플레이리스트를 만든 후 감상이 가능한 체험형 전시로 이루어져 있다.
전시 공간은 8가지의 시즌 키워드별로 매칭된 의자에서 다양한 사운드를 청음 할 수 있는 사운드 존이 특징으로 안쪽에는 스탠드오일 2024 F/W 컬렉션 아카이브 북을 포함한 다양한 사운드 서적이 준비된 릴렉스 존이 마련돼 나만의 플레이리스트를 MP3로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각자의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하는 플레이리스트 보드존까지 구성해 전시 체험의 특별함을 더했다.
스탠드오일 관계자는 “이번 ‘STAND OIL SOUND ROOM’ 전시는 브랜드에서 제공할 수 있는 일반적인 경험인 단순 제품 소개와 콘텐츠 소비를 뛰어 넘어 고객과의 인터랙티브 작용을 할 수 있는 연결고리를 만들기 위해 기획했다”며 “브랜드가 가진 취향을 공유하고 더욱 다각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전시를 통해 소비자의 일상에 신선한 영감과 새로움을 제공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전시는 서울 성동구에서 11월 10일까지 9일 간 진행 될 예정이며, 네이버 예약 플랫폼을 통한 사전 예약 또는 워크인으로 운영된다. 자세한 소식은 스탠드오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2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3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 4경북테크노파크, 경북 청년CEO 창업역량 강화 위한 실무교육 및 워크숍 성료
- 5한국수력원자력, 세계 최대 규모 미국 원자력학회에서 R&D 기술 우수성 선보여
- 6영천시, 행안부 ‘그림자·행태 규제’ 개선 우수사례 2건 선정
- 7포항시, ‘천만송이 장미도시 포항’ 프로젝트. . .‘도시 문화 혁신’ 사례로 주목
- 8경주시, 이탈리아 아그리젠토·폼페이와 교류협정 체결…문화외교 본격화
- 9영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 10진주시, ‘정원박람회’ 개최…도시 브랜드가치 높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