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썸브랜드, 오럴케어 브랜드 쿨리타(CULITA)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4-10-28 10:23:21
수정 2024-10-28 10:23:21
정의준 기자
0개

㈜홀썸브랜드(대표 권영민)가 프리미엄 오럴케어 브랜드 ‘쿨리타(CULITA)’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쿨리타는 차별화된 구강 관리 성분에 워터 소믈리에와 함께 큐레이팅한 깊고 섬세한 맛과 향을 담은 마우스워시로 감각적인 리츄얼을 선사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제품은 총 3종으로 워터 소믈리에의 세심한 테이스팅과 함께 최상의 맛과 품질을 구현했으며, 균형 잡힌 저알코콜 함량으로 부드러운 사용감과 은은하고 오래가는 향이 특징이다.
‘쿨리타 레몬 러쉬’는 바질과 레몬 등의 지중해 과실의 상쾌함을 담았으며, 산도와 당도가 조화를 이루어 하루의 시작에 어울린다. ‘쿨리타 에메랄드 비치’는 해변의 청량함을 연상시키는 민트 베이스에 사과, 블루베리, 흰 꽃의 향기를 담아 상쾌하면서도 달콤한 느낌을 준다.
‘쿨리타 선셋 로맨스’는 따스한 석양처럼 시트러스 향이 부드럽게 퍼지며, 딸기, 체리, 자두 등 붉은 과실들이 달콤한 조화를 이루어 하루의 마무리를 함께하기에 좋다.
특히 쿨리타 마우스워시 3종은 10가지 유해 성분을 제외하고 자연 유래 성분 7종을 배합했으며, 입냄새 원인균을 제거해 건강한 구강 생활에 도움을 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쿨리타는 ‘평범한 행위, 때론 귀찮은 행위조차 설레는 마음으로 기대할 수 있도록 일상의 모든 순간들을 특별하게 만든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며 “쿨리타가 선보이는 이번 마우스 워시 3종은 깊고 풍미 가득한 맛과 향, 부드러운 목넘김의 위스키를 음미하듯 가글링이라는 평범한 리추얼이 ‘나의 열정을 위한 축배이자 나의 건강을 위한 건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Cheers to me’라는 메세지를 제안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2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3“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4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5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6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7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8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9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10"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