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성수동에 ‘양구 오감 빌리지’ 팝업 오픈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대상그룹은 11일부터 20일까지 열흘간 서울 성수동에서 양구 오감 빌리지 팝업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양구 오감 빌리지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대상그룹이 전개하는 지식존중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강원특별자치도 양구군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로 2회차를 맞은 대상그룹의 지식존중은 기업 아이덴티티인 존중을 바탕으로 소멸위기 ‘지’역의 ‘식’재료와 식문화를 널리 알려 지역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기획된 지역 리포지셔닝 프로젝트다.
특별히 이번 팝업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흑백요리사에서 반찬셰프로 화제를 모은 송하슬람 셰프가 운영하는 성수동 마마리마켓에서 열린다. 1층부터 3층까지 새롭게 구성한 팝업 공간을 통해 낯선 지역인 강원도 양구의 다양한 매력을 색다른 방식으로 소개해 방문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팝업스토어의 메카인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만큼 2030 젊은 방문객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길이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
양구 오감 빌리지는 강원도 양구의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고급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양구 한끼와 숨어 있는 양구의 대표 명소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공간으로 꾸며진 양구 나들이로 운영된다.
먼저 양구 한끼는 점심과 저녁 2부로 나뉘며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사전 예약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양구의 제철 채소를 활용한 펀치볼 시래기빵과 들기름 버터, 상큼하게 입맛을 돋우는 아삭한 사과와 브리치즈 샐러드, 향긋한 나물 내음이 살아 있는 곰취 떡갈비와 오대쌀 쌈밥, 산뜻한 마무리를 돕는 사과 카르트와 커피&야생화 차 등 다양한 코스 요리와 함께 양구 대표 식재료 중 하나인 곰취로 만든 막걸리를 페어링해 특별한 미식경험을 선사한다.
양구 나들이에서는 두타연 계곡, 해안야생화공원 등 양구의 다양한 명소를 색다르게 경험해볼 수 있다. 양구 과수원으로 꾸며진 루프탑 공간에서는 웰컴 드링크를 제공한다. 또 양구 야생화 밭으로 꾸며 놓은 해안야생화공원에서는 룸 스프레이 만들기 체험을 해볼 수 있고 각 공간마다 즉석 퀴즈, 스탬프 이벤트 등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뿐만 아니라 퇴장로 1층에 위치한 양구중앙시장에서는 반찬셰프가 양구 식재료로 직접 만든 다양한 반찬을 구매할 수 있고 대상그룹이 준비한 특별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최성수 대상홀딩스 대표이사는 “존중의 가치를 바탕으로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강원도 양구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팝업 행사를 준비했다”며 “양구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색다른 오감만족 콘텐츠와 함께 양구의 무한 매력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美 SEC 신임 위원장 "가상화폐 규제 불확실성으로 혁신 제한"
- “에어컨 대신 맵탱”…삼양식품, WWF 업무협약 체결
- 신세계면세점, ‘트렌드웨이브 2025’ 파트너사…"쇼핑 혜택 제공"
- 美 캘리포니아주, 자율주행 트럭 시험운행 허용 추진
- 영풍 석포제련소 인근, 비소 등 환경오염 '심각'
- 주유소 기름값 11주 연속 내려…“다음 주도 하락세 지속”
- “최장 6일”…여행·면세업계, 5월 황금연휴 특수 노린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2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3“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4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5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6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7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8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9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10"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