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킹 오브 파이터 AFK’ 티저 영상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4-09-26 17:29:11
수정 2024-09-26 17:29:11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넷마블은 신작 ‘킹 오브 파이터 AFK’의 티저 영상을 ‘도쿄게임쇼 2024’ SNK 부스에서 첫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작 킹 오브 파이터 AFK는 일본 게임 제작사 SNK의 ‘KOF’ 지적재산(IP)을 활용한 캐릭터 수집형 롤플레잉 게임(RPG)로, SNK와 다양한 협업 경험이 있는 넷마블네오가 개발 중이다.
킹 오브 파이터 AFK는 역대 KOF 시리즈의 명품 캐릭터들을 재해석해 레트로 감성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며, 주요 캐릭터들을 한데 모아 캐릭터 수집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기존 KOF 시리즈와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을 제공해 새로운 전략과 캐릭터 성장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킹 오브 파이터 AFK 공식 티저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도 26일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티저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도쿄게임쇼 2024에서 최초 공개한 킹 오브 파이터 AFK의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는 1990년대 격투 게임 열풍을 이끌었던 작품으로, 15개의 정식 시리즈를 출시하고 현재까지 전세계에 수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이슈플러스] 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SSG닷컴, 배송 경쟁력 제고…‘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