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르, 에이딕트 협업 팝업스토어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4-10-14 01:58:32
수정 2024-10-14 01:58:32
정의준 기자
0개

감각적인 발색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색조 화장품 브랜드 루미르(LUMMIR)는 니치 향수 브랜드 에이딕트(a ddict)와 협업해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일주일간 '비클린 뷰티 위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루미르는 지난 5월 론칭한 색조 브랜드로 시간의 흐름 속 빛의 컬러와 레이어링을 통해 자신만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이야기한다. 에탄올 프리 향수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에이딕트 역시 비클린 뷰티 위크에 참여해 아름다운 비주얼과 매력적인 향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비클린 뷰티 위크'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진행되는 메가 팝업스토어 행사로 21개 브랜드의 팝업이 동시 진행된다.
루미르 관계자는 “행사 마지막날인 10월 3일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 길뷰티님을 초청해 단독 메이크업 시연회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스킬을 가까운 곳에서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딕트와 루미르는 행사 기간 특별한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며, 본품 증정, 인플루언서 초청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현장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앙대병원, '서비스로봇 실증사업' 선정…척추 수술 로봇 도입
- 분당서울대병원, ‘AI의료융합 산업 발전’ 위한 3자간 MOU 체결
- 세종병원 최영근 브랜드마케팅실장, 대한의료법인연합회장상 수상
- 자전거·킥보드 매년 사고 증가…안전모 쓰고 이어폰은 귀에서 빼야
- 셀트리온, ‘옴리클로’ 40주 임상 결과 발표… “오리지널약 졸레어와 약효 동등”
- 삼성서울병원, ‘2025 한-일 일차면역결핍증 심포지엄’ 개최
- 에이엠시지, 日 스미토모중공업과 MOA 체결…핵심 냉각 기술 고도화 협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마인드’ 출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동원해 섬마을 주민 건강검진 지원
- "폐암·간암도 중입자로 완치 가능"…연세암병원, 하반기 중입자 치료기 3대 풀가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2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3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4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5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6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 7경북테크노파크, 경북 청년CEO 창업역량 강화 위한 실무교육 및 워크숍 성료
- 8한국수력원자력, 세계 최대 규모 미국 원자력학회에서 R&D 기술 우수성 선보여
- 9영천시, 행안부 ‘그림자·행태 규제’ 개선 우수사례 2건 선정
- 10포항시, ‘천만송이 장미도시 포항’ 프로젝트. . .‘도시 문화 혁신’ 사례로 주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