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디자인 담은 종이팩 생수 '아워워터 에디션2' 출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현대카드가 자사 카드 디자인을 담은 종이팩 생수 '아워워터(Our Water) 에디션2' 2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지난 2011년 잇워터(It Water)를 선보인데 이어 2019년 1:1.58 비율의 신용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을 반영한 '아워워터'를 출시했고 지난해는 분리배출이 가능한 종이팩 패키지로 재출시 한 바 있다.
'아워워터 에디션2'는 현대카드를 대표하는 현대카드M, X, Z, ZERO의 카드 디자인을 패키지 전면과 후면에 그대로 담아냈다. 패키지에 담긴 4종의 카드는 모두 올해 디자인이 리뉴얼된 상품으로 현대카드의 새 슬로건 '아키텍트 오브 체인지'가 적용됐다. 상품은 4종의 카드를 패키지의 전면과 후면에 담아 '아워워터 M·X'와 '아워워터 ZERO·Z' 등 총 2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아워워터 에디션2는 기존과 동일하게 지속 가능한 패키지를 사용했다. 종이팩을 사용해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하고, 뚜껑도 일반 플라스틱이 아닌 사탕수수 원료의 플라스틱을 사용했다. 분리 배출 방법도 간단하다. 캡과 입구 부분, 종이팩을 분리할 수 있고 종이팩은 납작하게 눌러 배출하면 된다. 물 역시 수심 600미터 이하의 해양 심층수를 담아 천연 미네랄이 풍부하며, 원수부터 생산까지 미세 플라스틱 불검출 기준으로 관리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고 현대카드 측은 설명했다.
아워 워터 에디션2는 오는 27일 서울 이태원 현대카드 구역 일대(바이닐앤플라스틱∙언더스테이지∙뮤직 라이브러리∙스토리지∙아트 라이브러리)에서 열리는 '2024 현대카드 다빈치모텔'에서 공개된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카카오뱅크 앱에서도 '은행별 주담대 비교' 가능해진다
- 역대급 실적에도…금융지주, 침체기 방어 전략 '분주'
- 농협 1분기 경영분석회의…강호동 회장 "올해 손익목표 달성해달라"
- iM금융 1분기 순익 전년比 38% 증가한 1543억원…부동산PF 부담 덜어
- KB국민은행, 친환경 실천 ‘다함께 플로깅’ 행사 진행
- 코스피 2540대 강보합 마감…코스닥 1.4% 하락
- KB국민은행, 청소년 맞춤 멘토링 ‘KB라스쿨’ 발대식 개최
- 우리은행, 원티드랩과 외국인 구인·구직 서비스 강화 업무협약
- BNK부산은행,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 돕기 ‘사랑나눔 걷기대회’ 후원
- 하나은행, 군인 전용 비대면 대출 ‘하나원큐신용대출’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카카오뱅크 앱에서도 '은행별 주담대 비교' 가능해진다
- 2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3“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4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5역대급 실적에도…금융지주, 침체기 방어 전략 '분주'
- 6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7‘만년 적자’ SSG닷컴…‘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8“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9'등불 아래 피어난 여성 평화의 메시지'
- 10박정하 국회의원, 부론산단 내 기업 이전시 과세 감면 연장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