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한·중 2관왕
골프, 맨즈, 스윔 등 카테고리 확장
해외 주요도시 오프라인 매장 오픈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젝시믹스(XEXYMIX)는 지난 3일 개최된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국내와 중국 '애슬레저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 22주년을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으로, 매년 소비자 투표를 통해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시상하는 행사다. 국내부문에서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고른 투표율을 보인 가운데, 남성 투표율이 26% 이상 집계돼 젝시믹스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중국부문에서는 2030비율이 전체의 76%을 차지해 젊은 층에게 많은 지지를 얻었다.
베이징, 광저우 등의 1선도시를 비롯해, 정식 매장이 위치한 지린, 상하이, 톈진 등에도 투표비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젝시믹스는 올해 2분기 전년비 32%상승한 매출 740억원, 영업이익 136%증가한 119억원을 기록하며,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중 제일 먼저 분기 매출 700억원 고지를 달성했다.
젝시믹스는 그동안 운동과 일상을 넘나드는 애슬레저 고유의 브랜드정체성을 유지하면서 골프, 맨즈, 스윔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했다.
일본, 대만, 중국법인을 비롯해 전세계 55개국에 진출한 젝시믹스는 올해 일본 오사카와 나고야, 중국 창춘과 톈진, 상하이에 잇달아 매장을 오픈하며, 해외고객과의 접점도 넓혀가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공신력 있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국내와 중국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하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고객들의 수준 높은 안목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고품질의 제품을 출시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2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3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 4경북테크노파크, 경북 청년CEO 창업역량 강화 위한 실무교육 및 워크숍 성료
- 5한국수력원자력, 세계 최대 규모 미국 원자력학회에서 R&D 기술 우수성 선보여
- 6영천시, 행안부 ‘그림자·행태 규제’ 개선 우수사례 2건 선정
- 7포항시, ‘천만송이 장미도시 포항’ 프로젝트. . .‘도시 문화 혁신’ 사례로 주목
- 8경주시, 이탈리아 아그리젠토·폼페이와 교류협정 체결…문화외교 본격화
- 9영천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 10진주시, ‘정원박람회’ 개최…도시 브랜드가치 높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