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드메카, 발리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티켓투더문’ 국내 론칭

㈜트랜드메카(대표 서대규)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탄생한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티켓투더문(Ticket To The Moon)’의 국내 독점 사업권을 확보하고 본격 론칭을 공식화한다고 밝혔다.
‘티켓투더문(Ticket To the Moon)’은 1996년 발리에서 나일론 소재 캠핑 해먹으로부터 시작된 브랜드로 ‘Keep Your Feet Off The Ground’ 라는 모티프 아래, 현실에서 벗어나 여행부터 일상에서도 항상 함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제품을 디자인하고 있다.
특히 제품들은 다양한 컬러, 가벼운 소재, 접이식 디자인으로 야외 활동, 일상 휴대용으로도 실용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해당 브랜드는 해먹 생산 후 여분의 천과 소재를 활용한 업사이클링 생산과정을 유지하며, 인체에 유해한 PFC(발암물질)가 없는 OEKO-TEX Standard 100 인증 소재를 사용해 환경보존과 지속가능성을 실천하고 있다. 또 NGO 등 다양한 재단 활동을 지원하며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착한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서대규 트랜드메카 대표는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발리 브랜드를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며 “고객들에게 데일리 패션 아이템이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트랜드메카는 지난 2010년 브랜드시계 전문 쇼핑몰 ‘타임메카’를 시작으로 세이코, 카시오, 태그호이어, 몽블랑, 구찌, 티쏘 등 시계를 비롯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약 180여개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
또한 미사키, 에테르노, 오바쿠, 파슬그룹브랜드, 울프1834, 미니쿄모 국내 총판계약을 통해 공식수입사의 포트폴리오를 탄탄하게 쌓아 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H, 주한미군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집수리
- 포스코인터, K-상사 넘어 글로벌 종합사업회사 변신
- 오세철 VS 이한우, 승자는?…압구정 2구역서 ‘리턴매치’
- LG디스플레이, ‘흑자전환’ 배수진…OLED에 1.2兆 투자
- “남매 갈등, 부자 싸움으로”…콜마 윤동한, 주식반환청구 소송
- 네이버 ‘정보 유출’ 해킹 아니라지만…의문 여전
- 한화엔진, 준법·윤리경영 강화…‘컴플라이언스 경영’ 선포
- 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입찰 보증금 150억 납부
- 오아시스마켓 “티몬 인수, 채권자-법원 결정에 전적으로 따를 것”
- HS효성첨단소재, 태국 타타스틸과 친환경 원재료 구매 협약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 상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임실군, 극한 폭염 대비 온열질환 예방 기술 시범 사업 성공적 추진
- 3'순창 강천산' 야간 개장 시작…11월 8일까지
- 4서부지방산림청, 산사태 피해 복구 사업지 '현장 점검'
- 5남원 쌍교동성당, 남원시노인복지관에 1000만 원 기부…어르신 복지 증진 앞장
- 6남원시, 신관사또 부임행차 상반기 공연 성황리 종료
- 7의왕시 , '치매상담, 큐알 코드로' 간편 신청
- 8양주시, 주취자 대응 ‘원스톱’ 체계 구축..."전국 최초"
- 9병무청, 내년 입영하는 육군 기술행정병 일괄 모집 실시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학교 누리집, 더 똑똑해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