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바디케어 제로슬래쉬, 일본 시장 본격 진출
문화·생활
입력 2024-09-04 07:35:40
수정 2024-09-04 07:35:40
정의준 기자
0개

비건 바디케어 브랜드 제로슬래쉬(Zeroslash)가 일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해 K-뷰티의 위상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로슬래쉬는 스킨케어 성분 판테놀과 특허 성분 3가지를 함유한 '포레스트리듬 바디케어' 제품군으로 일본 시장에 진출, 특히 일본의 인기 소셜 커머스 플랫폼 ‘라인 기프트(Line Gift)’에 입점해 약 5개월 만에 '라이징 K-Beauty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고객들의 얻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72시간 이상의 제조 공정을 거쳐 만들어진 것이 특징으로 약산성 pH를 유지해 사용 후에도 피부 속당김이 적고 보습력이 뛰어나다.
업체 관계자는 "일본에서 제로슬래쉬를 찾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큐텐 메가와리에 참여해 일본 내 K-뷰티 확산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큐텐(Qoo10), 라쿠텐(Rakuten) 등 일본의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입점해 일본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로슬래쉬는 9월 열리는 'Cosme Week Osaka 2024'에 참여해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늘 서울 종로서 5만명 연등행렬…27일까지 일대 교통 통제
- 풀하우스 OST 리메이크 뮤비, 모희서 ‘첫사랑 아이콘’으로 데뷔
- “골프 꿈나무 키워요”…석교상사, 주니어 골퍼 지원 확대
- 글로벌일자리창출협의회, 해남서 외국인불법체류자 선도 앞장
- 주말 첫날 전국 봄비…돌풍에 천둥·번개도
- 한국문화정보원, 디지털 신기술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 '방문하기 좋은 국가유산 코스' 선정…4월 '왕가의 길' 눈길
- 택시요금 올라도 연말 서울 택시 이용 22%↑
- 오세훈 서울시장, ‘주말 도심 집회 안전대책회의’ 열어 대응계획 점검
- 경남도, 도내 지하차도 52곳 안전점검 실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변 없었던 민주당 호남경선...'어대명' 한 발 다가서
- 2더불어민주당 호남권 경선...이재명 88.69% 압승
- 3“도자기의 색, 이천의 빛” 이천도자기축제 개막
- 4모두를 위한 무장애 관광
- 530일 팡파르…'소리'로 세계를 열다
- 6이창용 "美中 관세협상 안되면 90일 유예 연장돼도 경제비용 커"
- 7대한노인회 남원시지회, 제28회 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성료
- 8한국마사회, 승용마 번식 지원 사업…80두 규모 무상 지원
- 9김해공항~중앙아시아 하늘길 열린다…부산~타슈켄트 6월 취항
- 10"제29회 기장멸치축제 즐기러 오세요"…25~27일 대변항서 축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