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우유 생크림빵, 땅콩버터 ‘스키피’와 손잡다…첫 콜라보 디저트 3종 출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세계적인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SKIPPY)'와 손잡고 연세우유 생크림빵의 첫 콜라보를 진행한다.
연세유업은 디저트 베스트셀러인 ‘연세우유 생크림빵’에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맛과 경험을 제공하고 제품 라인업을 다양화하기 위해 콜라보를 기획했다. 콜라보 브랜드인 스키피는 땅콩버터 고유의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이 특징으로, 2023년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전국 판매액 기준 대한민국에서 땅콩버터 1등을 유지하고 있다.
연세유업은 스키피의 대표 상품인 ‘땅콩버터 크리미’를 활용해 땅콩버터의 깊고 고소한 풍미를 담아낸 ‘연세우유 피넛버터생크림빵’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연세우유 피넛버터생크림떡’과 ‘연세우유 피넛버터크림롤케익’을 함께 출시해 총 3종의 디저트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연세우유 피넛버터생크림빵’은 피넛버터 생크림과 땅콩 커스터드를 채워 단짠단짠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연세우유 피넛버터생크림떡’은 쫀득한 떡 안에 꾸덕한 피넛버터크림이 가득 들어있어 쫄깃함과 고소함이 조화를 이룬다. ‘연세우유 피넛버터크림롤케익’은 버터밀크가 들어간 땅콩 크림과 스키피 땅콩버터 잼이 어우러져 한 입 가득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제품 3종 모두 오는 4일 전국 CU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부드러운 연세우유 생크림과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의 고소한 땅콩버터의 조합은 다 함께 즐기기 좋을 것”이라며 “이번 디저트 콜라보를 시작으로 새로운 맛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 풀무원재단, 퇴직 공무원 위한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 100회 수명 마친 ‘로켓 프레시백’ 파렛트로 재탄생
- 2현대그린푸드, 청년 농부 지원 확대…“온·오프라인 판로 넓혀”
- 3빚으로 내수침체 버티는 자영업자들…소득 대비 부채 2년 만에↑
- 4우재준 의원, '중소기업창업 지원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 발의
- 5경기 악화에 1분기 신용카드 연체율 10년만에 최고
- 6이디야커피, 봄 시즌 ‘커피 다이닝’ 흥행…80% 예약률
- 7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콘텐츠 강화
- 8현대차·기아·현대모비스, 선임사외이사 제도 도입
- 9롯데百, ‘포켓몬’ 팝업스토어…황금연휴 정조준
- 10GS샵,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 론칭
댓글
(0)